UPDATED. 2024-04-26 18:57 (금)

블록체인투데이, 인도 블록체인 기업 바이럴프레즌트와 파트너십 체결
상태바
블록체인투데이, 인도 블록체인 기업 바이럴프레즌트와 파트너십 체결
  • 편집팀
  • 승인 2023.09.15 13:1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4억 인도인들에 블록체인 뉴스 전파, 한국 ·전세계 Web3 관련 뉴스 송출 확대

[블록체인투데이 편집팀] 국내 블록체인 전문 미디어사인 블록체인투데이(대표 정주필)가 인도의 블록체인 기업 바이럴프레즌트(Viralpresent, 대표 Daisy)와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14억 인도인들에게 한국 및 전세계 블록체인 뉴스를 전파한다.

바이럴프레즌트는 블록체인 커뮤니티 관리, WEB2 및 WEB3 관련 개발을 전문으로 하는 기업으로,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인도 시장에서의 블록체인과 암호화폐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고 교류를 확대할 계획이다.

블록체인투데이는 베트남, 인도네시아, 필리핀 등 아시아 지역에서 국내 및 전세계 Web3 관련 뉴스를 송출하며 영향력을 확대해 왔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인도 시장에서의 입지를 다져 나가는 것을 목표로 한다.

국내 유일한 블록체인 매거진으로 자리매김한 블록체인투데이는 크립토 빙하기로 업계 오프라인 매거진 대다수가 문을 닫았음에도 지속적으로 성장하며 국내외 애호가들에게 최신 정보와 트렌드를 제공하고 있다.

블록체인투데이 정주필 대표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한국과 인도 간의 블록체인 산업 협력을 강화하고, 글로벌 시장에서의 영향력을 확대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블록체인투데이는 다양한 국가와 협력을 통해 블록체인 산업의 성장과 발전에 기여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