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7:40 (월)

빗썸, 부리또 월렛 iOS 출시 기념 '로아코어(ROA)' 에어드랍 이벤트 진행
상태바
빗썸, 부리또 월렛 iOS 출시 기념 '로아코어(ROA)' 에어드랍 이벤트 진행
  • 김재민 기자
  • 승인 2023.08.25 14:4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빗썸)

[블록체인투데이 김재민 기자] 국내 암호화폐 거래소 빗썸이 부리또월렛 iOS 출시를 기념해 로아코어(ROA) 에어드랍 이벤트를 진행한다.

25일 공지에 따르면 빗썸은 부리또 월렛 iOS 출시를 기념하여 진행된 선착순 이벤트가 조기 마감되어, 2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8월 21일부터 24일까지 진행된 1차 이벤트에 참여하지 못한 빗썸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준비 과정으로 마케팅수신동의와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해야 한다.

첫 번째 이벤트는 부리또 월렛 신규 고객 한정으로 빗썸 쿠폰 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선착순 5천명에 3~100 ROA를 랜덤으로 지급하며, 참여 방법은  빗썸앱에서 쿠폰명 "IOS-BURRITO"를 입력하고 8월 25일부터 9월 3일 내 부리또 월렛에 가입하면 완료된다. 당첨자 발표는 9월 12일 빗썸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두 번째 이벤트는 부리또 월렛 이벤트로 부리또 월렛에 로아코어 토큰을 추가하면 10 ROA를 지급하는 이벤트다. 기간은 9월 3일까지다.

마지막은 빗썸 고객 대상 보너스 이벤트로 빗썸은 300명을 추첨해 50 ROA를 지급할 예정이다. 참여 대상은 오는 9월 3일 이내에 빗썸에 신규 가입한 고객이거나, 공지 시점으로부터 6개월 이상 빗썸에서 거래가 없었고, 총 보유자산이 10만원 미만인 고객이여야 한다.

참여 방법은 빗썸에서 로아코어 10개 이상 구입 후 '설문지'를 작성하면 된다. 로아코어는 12일까지 보유해야 참여가 된다. 

자세한 내용은 빗썸 이벤트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kjm@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