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8:57 (금)

볼트이누(VOLT), 암호화폐 거래소 코인원 상장
상태바
볼트이누(VOLT), 암호화폐 거래소 코인원 상장
  • 김재민 기자
  • 승인 2023.08.03 11:2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코인원)

[블록체인투데이 김재민 기자] 국내 암호화폐 거래소 코인원이 볼트이누(VOLT)의 거래를 지원한다고 3일 밝혔다.

볼트이누의 입금 오픈 예정 시각은 3일 오전 10시, 출금 오픈 예정 시각은 오후 2시다.

거래 예정 시각은 매도 오픈이 3일 오후 2시, 매수 오픈이 오후 2시 5분이다. 시장가 예약가 오픈 시각은 오후 3시다.

기준가는 0.0003원이며, 출금 수수료는 10,000,000 VOLT다.

볼트의 입출금 지원 네트워크는 ERC-20이다.

볼트이누(VOLT)는 동명의 강아지를 주인공으로 하는 애니메이션 Bolt를 테마로 한 밈코인이다. VOLT는 디플레이션 기술과 추가적인 수익 창출을 통해 성장하는 하이퍼 디플레이션 토큰이며, 이를 위해 다양한 탈중앙화 서비스를 제공한다. 볼트이누의 DEX 플랫폼인 VoltiChange에서는 거래를 통해 일정량의 토큰이 소각되어 디플레이션을 달성할 수 있도록 한다. 또한 VDSC(Volted Dragons Sailors Club) NFT 컬렉션을 보유시 실제 이벤트 및 모임 참여, VOLT 생태계 내 독점권 및 수익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직불 카드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170만 개 이상의 글로벌 판매자로부터 실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VoltiCard 서비스를 제공한다. AI 기반의 에어드랍 프로젝트 관리 DeFi인 VoltiEco 및 VDSC NFT 기반의 게임인 Volted Racer 및 VoltIsland를 출시하였다.

kjm@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