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8:57 (금)

위메이드 장현국 대표, 일본 ‘웹엑스(WebX)’ 콘퍼런스에서 기조연설
상태바
위메이드 장현국 대표, 일본 ‘웹엑스(WebX)’ 콘퍼런스에서 기조연설
  • 김재민 기자
  • 승인 2023.07.25 15:3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위메이드)

[블록체인투데이 김재민 기자] ㈜위메이드 장현국 대표가 일본 웹3(Web3) 콘퍼런스 ‘웹엑스(WebX)’에 기조연설자로 나서 ‘블록체인 게임: 게임의 경계를 허물다’를 주제로 발표했다.

25일(화) 오전 장현국 대표는 “블록체인, 토큰, NFT 기술로 인터게임 이코노미와 인터게임 플레이를 구축해 게임 산업에 혁명을 일으킬 것”이라며, “많은 일본 개발사가 블록체인 게임 개발에 참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그는 “블록체인 기술과 게임의 결합은 세 가지 장벽을 뛰어넘은 혁신”이라고 소개하며, “게임 내 자산의 소유권을 이용자에게 돌려주고 게임과 현실 경제의 경계, 게임과 게임의 경계를 허물어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 “3년 후에는 모든 게임이 블록체인 게임으로 진화할 것”이라며, “블록체인 게임 서비스에 필요한 시스템을 완벽히 갖춘 위믹스 플레이(WEMIX PLAY)가 모든 것을 뒷받침할 수 있는 플랫폼이 되겠다”고 강조했다.

kjm@blockchaintoday.co.kr
한편, 위메이드는 7월 25일(화)부터 26일(수)까지 일본 도쿄국제포럼에서 열리는 ‘웹엑스(WebX)’에 플래티넘 스폰서로 참가하고 있다. 단독 전시 부스를 마련해 위믹스3.0(WEMIX3.0) 메인넷의 진일보한 생태계를 알리며 일본 블록체인 시장 공략을 본격화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