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2-27 17:25 (화)

아시아스타엔터테인먼트 방신석 부대표, 日 협력사 '사테라이트' 도쿄 본사 전격 방문
상태바
아시아스타엔터테인먼트 방신석 부대표, 日 협력사 '사테라이트' 도쿄 본사 전격 방문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3.07.21 14:0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시아스타엔터테인먼트와 사테라이트가 '더 그레이트 큐봇' 30cm 대형 로봇 변신 완구 모형을 함께 설계했다.

[블록체인투데이 장명관 기자] 터보체인 재단 (주)아시아스타엔터테인먼트(엄영식 회장)의 방신석 부대표가 7월 20일 일본 도쿄에 위치한 애니메이션 업체 ‘사테라이트’를 전격 방문했다. 

사테라이트는 지난 6월 아시아스타엔터테인먼트와 MOA를 체결한 일본의 대표적인 애니메이션 제작사로 1995년 일본 홋카이도 삿포로시에 (현재 본사는 도쿄도 시기나마구)에서 출발한 28년 된 회사이다. 국내에 널리 알려진 대표작으로는 ’마크로스‘ 시리즈가 있다.

아시아스타엔터테인먼트와 사테라이트는 양사 모두 SF 로봇 애니메이션을 대표작으로 내세우는 만큼 (아시아스타엔터테인먼트-더 그레이트큐봇, 사테라이트-마크로스) 이전부터 완구 모형 및 디자인을 공동으로 작업해 왔으며, 특히 30cm 이상의 대형 로봇 변신 완구 모형을 함께 설계한 오랜 파트너사이다.

이번 방신석 부대표의 방문으로 양사는 기존 대형 피규어 설계에 대한 협력을 더욱 공고히 하고 더 나아가 애니메이션 NFT와 곧 출시될 터보체인의 W2E 동영상 플랫폼인 ‘더 플레이 하우스‘의 관련 내용을 공유하고 함께 협력할 수 있는 방향을 모색하기로 협의했다. 

info@blockchaintoday.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