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8:57 (금)

포블, '셀프메이드 지니어스' 공모전 온라인 투표 시작
상태바
포블, '셀프메이드 지니어스' 공모전 온라인 투표 시작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3.07.18 15:1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워킹하우스콜렉티브와 공동 주최

[블록체인투데이 장명관 기자] 가상자산 거래소 포블(대표 안현준)이 워킹하우스콜렉티브와 공동으로 주최하는 ‘셀프메이드 지니어스’ 공모전의 온라인 투표를 실시한다고 18일 전했다. 

'셀프메이드 지니어스' 공모전은 참가자들에게 독창적이고 창의적인 아이디어로 십이지신을 주제로 한 일반 예술 작품과 AI아트를 포함한 디지털 아트 두 분야로 나누어 작품을 제출하도록 했다. 이를 통해 다양한 작품들이 접수되었으며, 최종 수상작을 결정하기 위한 온라인 투표 과정이 진행 중이다.

투표 기간은 7월 16일부터 7월 25일까지이며, 일반 대중들은 온라인을 통해 자신이 선호하는 작품에 투표할 수 있다. 공모전 결과에 영향을 미치는 배점은 온라인 투표가 30%를 차지하며, 나머지 70%는 심사위원들의 평가 결과가 반영될 예정이다. 이는 일반 대중들의 의견을 수렴하면서도 공정한 평가 기준을 제공하기 위해 배점 설정이다.

공모전에 참여한 작품들은 창의적이고 독창적인 아이디어를 담고 있으며, 공모전의 취지에 맞게 기술과 예술의 발전이 서로 상생하는 관계를 형성하고자 한다. 많은 사람들이 투표에 참여하고 결과에 영향을 미치는 기회를 가지게 되어 인공지능과 인간의 창의성 및 저작권 문제에 대한 대립보다는 공존과 확장의 의미를 담게 될 것이다.

안현준 ㈜포블게이트 대표는 "온라인 투표를 통해 공모전 결과를 대중들과 함께 결정할 수 있도록 했다"라며 "다양한 작품들 중에서 대중들의 선택을 반영하고, 동시에 심사위원들의 평가를 종합하여 최종 수상작을 선정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셀프메이드 지니어스' 공모전 온라인 투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포블 홈페이지 내 배너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각 작품에 대한 설명은 워킹하우스 콜렉티브에서 확인할 수 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