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24 17:40 (금)

블로코어, 한국-싱가포르 양국 통해 글로벌 투자 본격화
상태바
블로코어, 한국-싱가포르 양국 통해 글로벌 투자 본격화
  • 김재민 기자
  • 승인 2023.07.12 17:1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김재민 기자] 초기투자 전문 벤처캐피털(VC) 블로코어(대표 임형철)가 올 하반기부터 한국-싱가포르 양국을 전진기지로 본격적인 글로벌 시장 진출 및 웹3.0 고도화에 나선다.

그동안 블로코어(Blocore)는 우수기업, 유망 프로젝트, 게임 라인업 및 시장 확장을 위한 초기 투자에 집중해 왔으며 △애니모카브랜즈 △더 샌드박스 △위믹스 △클레이튼 등 60여 개의 성공적인 포트폴리오를 구축, 초기투자를 통한 가시적인 성과를 꾸준히 보여왔다.

블로코어는 침체된 블록체인 산업을 활성화하고, 시장환경 변화에 대응하고자 새로운 시도를 통한 발전 도모에 힘쓸 예정이다. 한국-싱가포르 양국을 기점으로 성장 잠재력 높은 유망 기업 및 프로젝트 투자에 집중, 아태지역 영향력 확대를 시작으로 해외 기관투자자(LP)와 접점 강화 등 탄탄한 글로벌 인프라 확보에 힘써 웹3.0 고도화 주역으로 거듭날 방침이다.

이에 올 하반기부터 한국은 임형철 블로코어 대표, 아시아 크립토 허브 싱가포르는 전 구글플레이 총괄 민경환 파트너를 중심으로 본격적인 사업 강화에 나선다. 양국을 통한 글로벌 투자 분야 확대, 게임·메타버스·생산형 인공지능(AI)·블록체인 등 첨단 기술 융합 및 인프라 강화 등 웹3 생태계 고도화를 위한 다양한 프로젝트 투자를 계획 중이다.

민경환 블로코어 파트너는 “고도화된 기술과 선진 암호화폐 규제를 갖춘 싱가포르를 기점으로 블록체인 기술을 보다 넓은 영역에 적용하여 일상적인 서비스로 통용되는 웹3 생태계를 구축하는 것이 목표”라며, “아태지역을 시작으로 북미, 유럽까지 첨단 기술 투자 및 발전에 힘써 디지털 혁신을 통한 첨단 산업 고도화를 이끌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