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7 17:27 (금)

아시아스타엔터테인먼트 음료사업부, 사탕수수·여주 활용 건강음료·에너지 드링크 연내 출시 예정
상태바
아시아스타엔터테인먼트 음료사업부, 사탕수수·여주 활용 건강음료·에너지 드링크 연내 출시 예정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3.06.28 14:4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탕수수, 여주 열매, 사탕수수 음료(출처 Pinterest)
(출처 Pinterest) 사탕수수, 여주 열매, 사탕수수 음료.

[블록체인투데이 장명관 기자] 터보체인 재단 (주)아시아스타엔터테인먼트(대표 엄영식 회장)가 ‘더 그레이트 큐봇’의 캐릭터 음료에 이어 사탕수수와 여주를 주성분으로 한 건강음료와 에너지 드링크를 연내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일 음료의 주성분인 사탕수수와 여주는 당뇨예방, 항암효과, 피로해소 등 면역력 강화와 체중감량, 감기예방, 시력저하관리, 안구질환, 혈관건강 등에 도움을 주는 식품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

사탕수수는 식이섬유가 풍부하고 소화불량, 피로회복과 노화예방, 비타민C, 카로틴, 리그닌, 그리고 항산화 물질이 풍부하게 함유돼 있다. 또한 칼슘과 철분, 마그네슘 등 미네랄 성분도 함유해 영양 손실 방지와 혈액 순환에도 도움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여주는 파이토케미컬과 비타민이 풍부해 면역력 유지, 항산화는 물론 항암효과에도 효능을 인정받고 있다.

현재 아시아 스타 엔터테인먼트는 엄영식 회장의 오래전 지인인 중국 남부 연해지방의 사탕수수 농축액 전문기업과 국내 독점 계약을 체결해 개발을 진행 중이다. 사탕수수 원액을 정제해 당분을 제거함으로써 당뇨 환자들도 안전하게 음료를 섭취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엄영식 회장은 “오래전부터 계획 해왔던 일”이라며 “이번 건강음료와 에너지 드링크는 본격적인 성인 제품 출시의 신호탄으로, 당사 제품의 소비자층을 확대해 매출 신장에 큰 역할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에너지 드링크의 음료 패키지에도 먼저 출시되는 캐릭터 음료 제품과 동일한 터보체인 QR코드 디자인이 적용될 예정으로, ‘터보 플레이하우스(Turbo Playhouse)’와 링크돼 TBC 디지털 에코 생태계 시스템의 한 축을 담당하게 된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