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8:57 (금)

시바이누 라이벌 베이비도지, 두바이 세토이엑스 거래소 상장
상태바
시바이누 라이벌 베이비도지, 두바이 세토이엑스 거래소 상장
  • 한지혜 기자
  • 승인 2023.06.21 14: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한지혜 기자] 두바이에 본사를 둔 암호화폐 거래소 세토이엑스(CetoEX)가 도지코인, 시바이누의 라이벌 격인 베이비도지 코인(BabyDoge Coin)을 상장한다고 밝혔다.

공식 트위터를 통한 발표에 따르면, 베이비도지(ERC-20)는 오는 7월 1일 오전 12시(UTC)부터 테더(USDT)와 페어링되어 플랫폼에서 거래가 지원될 예정이다.

베이비도지 코인은 21일 오후 1시 45분 기준 암호화폐 분석 사이트 코인마켓캡에서 24시간 전보다 5.45%상승한 0.0000000015달러로 224위를 기록하고 있다.

이번 상장은 알트코인 시장을 공략하기 위한 세토이엑스의 결정이다. 이 플랫폼은 비트코인(Bitcoin), 이더리움(Ethereum) 같은 스테디셀러부터 BNB, 카르다노(Cardano), 비체인(VeChain), 폴리곤(Polygon), 도지코인(Dogecoin) 같은 인기 알트코인에 이르기까지 포괄적인 암호화폐 포트폴리오를 자랑한다. 또한 솔라나(Solana), 커브 DAO(Curbe DAO), 폴카닷(Polkadot)과 같은 인기 토큰도 상장되어 있다. 

한편 베이비도지 코인의 경쟁자인 시바이누의 본(BONE) 토큰 또한 최근 두바이에 기반을 둔 암호화폐 거래소 딥코인(Deepcoin)에 상장됐다. 

hjh@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