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19 17:30 (화)

MTB팀, 비트코인 데일리 에어드랍한다
상태바
MTB팀, 비트코인 데일리 에어드랍한다
  • 편집팀
  • 승인 2023.05.12 13: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편집팀] 블록체인 기술 개발 MTB팀이 비트코인 데일리 에어드랍 캐싱 기능을 발표했다고 12일 밝혔다.

관계자에 따르면 기능의 핵심은 MTB 홀더에게 매일 락이 없는 리얼 비트코인을 에어드랍하는 구조다. 락업이 있는 스테이킹이나 클라우드보다 편리하고 사용에 제약이 없다는 장점이 있다.

MTB팀에서 선보이는 해당 블록체인 기술은 디파이(Defi, 금융상품), NFT(게임, 복권, 부동산 등), POW+POS(마이닝, 스테이킹), 암호화폐 지갑을 기반으로 수익 재원을 확보하여 MTB 코인 보유자에게 가격대비 월 5% 정도의 비트코인을 매일 에어드랍한다.

캐싱 시스템은 일반적인 블록체인 기술과는 다르게 MTB 코인을 지급해서 인플레이션을 가중시키는 구조가 아닌, 리얼 비트코인을 지급하여 코인 가치 상승에 포커스를 맞추는 것이 특징이다. 수수료 또한 비트코인으로 정산됨으로 보유자는 즉시 자유롭게 사용 가능하며, 일반 스테이킹보다 매우 높은 이율을 자랑한다.

또한 플랫폼은 비트코인 데일리 에어드랍 시스템인 '엠투비코인(MTBCOIN)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각종 코인 자동 분배 솔루션을 개발 중이다.

MTB 팀은 "수많은 고객들이 핫월렛을 손쉽게 콜드월렛으로 변경하는 하드월렛 상품도 개발 및 구상 중"이라며 "하루에도 수십 만 건의 해킹이 일어나는 현실에서 매우 많은 사람들이 혜택을 볼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한편 MTB는 현재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XT닷컴에 상장되어 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