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2-23 17:51 (금)

위메이드 나일, T2E(Talk to Earn) 라이프 디앱 ‘탱글드’ 정식 론칭
상태바
위메이드 나일, T2E(Talk to Earn) 라이프 디앱 ‘탱글드’ 정식 론칭
  • 김재민 기자
  • 승인 2023.03.31 16:0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위메이드)

[블록체인투데이 김재민 기자] ㈜위메이드(대표 장현국)의 DAO & NFT 플랫폼 나일(NILE, NFT Is Life Evolution)이 T2E(Talk to Earn) 라이프 디앱(Life DApp) ‘탱글드(Tangled)’를 정식 론칭했다.

탱글드는 프렌클리(대표 박진석)에서 개발한 신개념 웹3(WEB3) 라이브 채팅 애플리케이션이다. AI 기반의 철저한 검증을 통해 악성 사용자(허위 성별, 사칭 프로필 등)를 차단하는 등 더욱 안전하고 즐거운 채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전 세계 사용자들과 자유롭게 라이브 채팅을 할 수 있고, 상대방에게 채팅을 제안받아 수락하면 타임 포인트를 얻을 수 있다.

타임 포인트는 탱글드의 NFT인 ‘탱글드 타임피스(Tangled Timepieces)’에 저장할 수 있다. 탱글드 타임피스는 럭셔리(Luxury), 하이엔드(High-End), 제니스(Zenith) 순으로 등급이 구분되고, 같은 등급을 합성해 상위 NFT를 획득할 수 있다. 상위 등급일수록 타임 포인트 저장 용량이 늘어나고, 더 오랜 시간 라이브 채팅을 이용할 수 있는 등 고급 기능이 적용된다.

또한 사용자는 누적한 타임 포인트를 유틸리티 토큰인 ‘티포(TIPO)’로 바꿀 수 있다. 티포를 위믹스(WEMIX), 위믹스달러(WEMIX$) 등과 교환해 위믹스3.0 생태계를 구성하는 다양한 서비스에서 사용할 수 있다.

탱글드 타임피스는 NFTFi ‘네이트 스테이션(NEITH Station)’을 통해, 약속의 날 이후 언제든지 정해진 위믹스(Neith Covenant)와 교환이 가능하다. 3월 23일(목) 열린 1차 판매에서 17분 만에 준비된 럭셔리 타임피스 50개가 매진되는 등 높은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추후 총 10 라운드 판매를 통해 럭셔리 타임피스를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와 함께, 나일은 PFP(Profile Picture) 프로젝트 ‘까리(Kari)’를 오는 4월 3일(월)에 론칭한다. 까리는 가상인간 멀티버스 세계관 ‘아리(Ari)’의 후속 프로젝트로, 한국형 다크 판타지 세계관을 담고 있다. 향후 토큰/NFT 기반 메신저 ‘파피루스(PAPYRUS)’에서 크리에이터와 커뮤니티 간 직접 소통하며 프로젝트 로드맵을 함께 설계하고, 세계관을 활용한 콘텐츠를 공개할 계획이다.

나일의 라이프 디앱 ‘탱글드’와 PFP 프로젝트 ‘까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kjm@blockchaintoday.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