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9-06 17:32 (금)

파우누스 글로벌, 반려동물 산책 기반 M2E 플랫폼 '펫핌' 개발 착수
상태바
파우누스 글로벌, 반려동물 산책 기반 M2E 플랫폼 '펫핌' 개발 착수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3.01.10 16:0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장명관 기자] 블록체인 기반 논휴먼 바이오 헬스케어 전문기업인 주식회사 파우누스 글로벌(대표 주현)은 반려동물 산책 기반 토탈 헬스케어 M2E(Move to Earn) 보상 서비스를 제공하는 펫핌(petpym)의 상표권을 오늘 9일 등록을 마치고 개발에 착수했다고 밝혔다.

펫핌(petpym)은 한글의 꽃이 ‘핌’에서 따온 네이밍으로 “반려인에게 새로운 재미와 보상이 피어난다”라는 의미다.

해당 앱은 증강현실 기술을 적용하여 반려동물의 품종 선택 후 AI를 통해 이미지를 자동 변환하여 가상의 이미지 캐릭터를 제공하고, 반려동물을 키우지 않는 비반려인을 위하여 반려동물을 키우는 것과 똑같은 기분을 느낄 수 있는 게임 기능등 다양한 아이템을 활용한 엔터테인먼트 요소를 적용할  예정이다. 

파우누스 글로벌 관계자는 “이미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고 기존 산책 앱과 달리, 펫핌은 최근 여러 분야의 산업 서비스의 이용자와 리텐션을 통한 데이터 확보 등을 위해 기존 서비스와의 차별화된 방법을 시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파우누스 글로벌은 반려인을 대상으로 반려동물의 유전체(유전자) 및 질병 등의 생체 관련 정보에 블록체인 기술을 접목해  토큰(코인) 리워드를 제공 하는 특허출원을 모두 마친 바 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