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33 (금)

크로스앵글, 라이브워치 선봬… 건강한 가상자산 생태계 조성 앞장
상태바
크로스앵글, 라이브워치 선봬… 건강한 가상자산 생태계 조성 앞장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2.12.28 11:1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장명관 기자] 가상자산 데이터 인텔리전스 플랫폼 ‘쟁글(Xangle)’의 운영사 크로스앵글(공동대표 김준우, 이현우)이 가상자산 실시간 유통량 모니터링 서비스인 ‘라이브워치’를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크로스앵글이 새롭게 선보이는 라이브워치는 실시간 유통량 모니터링 서비스로, 프로젝트에서 공시한 유통 계획과 실제로 유통되고 있는 블록체인 네트워크상의 온체인 토큰 정보를 교차검증해 투자자들에게 보다 정확한 정보를 제공한다.

라이브워치는 가상자산의 총발행량, 유통량, 소각량, 미유통량, 미유통 지갑 보유물량, 등 주요 온체인 정보를 2차 가공해 투자자들이 쉽게 이해할 수 있는 형태로 제공한다. 특히, 최근 화두인 토큰의 유통량에 대해 보다 정확하고 친절한 정보를 제공함으로서 가상자산 시장의 불확실성과 정보 비대칭을 해결하고자 한다. 

크로스앵글은 라이브워치를 통해 유통량의 명확한 기준을 제시하고, 각 프로젝트가 커뮤니티에 유통량 관련 소통을 적시에 할 수 있는 방법을 제안하는 등 건전한 생태계 확장에 이바지할 계획이다. 

이번 라이브워치 서비스를 선보이며 크로스앵글 이현우 대표는 “라이브워치 서비스를 통해 투자자들에게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고, 정보 비대칭성을 해결해 건강한 가상자산 투자 생태계 조성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