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8:57 (금)

롯데제과, 크리스마스 맞아 '메리 스위트마스 NFT' 선봬
상태바
롯데제과, 크리스마스 맞아 '메리 스위트마스 NFT' 선봬
  • 편집팀
  • 승인 2022.12.12 18:2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리 스위트마스 NFT.(롯데제과 제공)
메리 스위트마스 NFT.(롯데제과 제공)

[블록체인투데이 편집팀] 롯데제과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빼빼로 프렌즈(빼빼로)·카니&쵸니(칸쵸)·말랑이(말랑카우) 활용 '메리 스위트마스 NFT'를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뉴스1에 따르면 '메리 스위트마스 NFT'는 유명 일러스트레이터인 '아콘찌' 작가와 협업을 진행했다. 아콘찌 작가는 귀엽게 표현된 동물 캐릭터 등과 포근한 색채를 바탕으로 감성적인 그림체로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다.

NFT 상품은 롯데제과 공식 온라인 몰 '롯데 스위트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구매 페이지에는 NFT가 포함된 '흔한남매 빼빼로 기획상품'과 '간식자판기 선물에디션'을 선택할 수 있게 만들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판매 기간은 이달 24일 오후 11시59분까지 진행된다. 판매 수량은 상품에 따라 각각 2000개로 구성해 총 4000개 한정으로 준비했다.

구매 혜택으로 메리 스위트마스 NFT를 구매하면 선택한 항목에 따라 '흔한남매 빼빼로 기획상품' 또는 '간식자판기 선물에디션'이 제공된다. 구매자 전원에게 랜덤 리워드도 지급한다. 리워드는 롯데호텔 상품권·롯데호텔 뷔페이용권(2매)·롯데모바일 교환권·롯데월드 어드벤쳐 1인 종일권·롯데 스위트몰 적립금 포인트 등 다양하게 구성했다.

롯데제과는 NFT 출시를 기념해 이달 20일 오후 7시 라이브 커머스 방송도 1시간가량 진행할 예정이다. 또 이달 16일부터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사전알림 신청하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편 롯데제과는 지난 5월 제과업계 최초로 빼빼로 프렌즈 NFT를 선보인 바 있다. 해당 빼빼로 프렌즈 NFT는 판매 시작 5분 만에 완판하는 등 소비자에게 호응을 얻었다.

롯데제과는 향후 빼빼로 프렌즈·말랑이 등 캐릭터를 활용한 NFT를 시작으로 다양한 영역으로 NFT 판매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