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0:30 (월)

파우누스글로벌-리베동물메디컬센터, 반려동물 플랫폼 구축 '합심'
상태바
파우누스글로벌-리베동물메디컬센터, 반려동물 플랫폼 구축 '합심'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2.07.05 16:2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무협약 체결

[블록체인투데이 장명관 기자] 블록체인 기반 논휴먼 빅데이터 플랫폼 ㈜파우누스글로벌(대표 주현)은 리베동물메디컬센터(대표 김홍석)와 5일 상호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양 단체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반려동물 질환 예방, 진료, 치료목적의 의약(외)품 연구개발 및 블록체인 보안 헬스케어 플랫폼 개발에 나설 계획이다.

이번 업무협약은 ㈜파우누스글로벌과 리베동물병원이 반려동물 헬스케어 데이터를 공유하고 유전자 빅데이터를 암호화하여 블록체인 기반의 논휴먼 헬스케어 플랫폼 구축을 진행하기 위해 이뤄졌다.

㈜파우누스글로벌과 업무협약을 체결한 리베동물메디컬센터는 반려동물 건강검진센터를 통해 다양한 견종의 질병데이터를 수집하고, 치료 및 예방 의학을 위한 연구를 진행하고 있다.

㈜파우누스글로벌은 자사 유전자 연구소에서 수집된 반려동물 유전자 데이터를 암호화하여 블록체인 기반의 논휴먼 헬스케어 플랫폼을 구축하고 있다. ㈜파우누스글로벌은 반려동물의 유전자 데이터를 비롯하여 활동, 식이, EMR 등의 헬스케어 데이터를 수집, 분석하여 이를 기반으로 웨어러블 디바이스와 NFT ITEM 개발을 진행하고 있다.

㈜파우누스글로벌 주현 대표는 “리베동물메디컬센터의 치료 및 건강검진 데이터와 파우누스 플랫폼의 유전자 데이터는 반려동물을 위한 블록체인 플랫폼 구축에 큰 시너지를 이룰 것”이라 말했다.

한편, 파우누스글로벌은 NTF, 메타버스, 의료서비스, 이커머스, 보험/금융서비스와 같은 반려동물 플랫폼에서 반려인과 반려동물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온오프라인 종합 플랫폼 개발을 진행하고 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