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8:57 (금)

포스박스(ForthBox), 100만 달러 시드라운드 투자 유치 완료
상태바
포스박스(ForthBox), 100만 달러 시드라운드 투자 유치 완료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2.04.25 16: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Fundamental Labs 등 기관 투자 참여

[블록체인투데이 장명관 기자] Web 3.0 게임 통합 플랫폼 서비스 기업 포스박스(ForthBox)는 100만 달러의 시드 라운드 파이낸싱을 완료했다고 25일 발표했다.

발표에 따르면 이번 파이낸싱에는 Fundamental labs, Infinity Ventures Crypto(IVC), YGG SEA, Crypto Gaming United(CGU) 및 Mr.block 등 유명 기관이 투자에 참여했다. Fundamental labs는 Coinbase, Avalanche, Polkadot 등 블록체인 인프라의 초기 투자 기관으로 이달 Binance.us 시드 라운드를 유치한 투자기관이다.

이번 투자금은 제품 개발을 가속화하고 시장과 기술진을 확대하며 게임 이용자, 길드, 게임 개발자 등을 중심으로 생태계 시스템을 구축하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

ForthBox는 Web 3.0 게임 통합 플랫폼으로 이용자, 길드, 개발자를 위한 게임센터, 길드 관리 시스템, 게임 인프라 등을 서비스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Forthbox 플랫폼에서는 15종의 게임이 지속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다. 첫 번째로 Space war 게임은 1월 중 출시됐으며, 두 번째 타워 디펜스 게임(Ham Fantasy)는 오는 4월 27일 정식 출시를 앞두고 있다.

ForthBox는 세계 유명 게임 길드 협회 YGG SEA와 Crypto Gaming United(CGU)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맺은 바 있다. ForthBox는 현재 한국, 일본, 필리핀 등 10여 개국에서 사용자를 유치하고 있으며, DApp의 하루 평균 트래픽은 200만 이상의 방문자를 기록하고 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