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4:12 (월)

효과적인 암호화폐 업계 광고 네트워크 '비트미디어(Bitmedia)'
상태바
효과적인 암호화폐 업계 광고 네트워크 '비트미디어(Bitmedia)'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22.01.27 09:5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달 10억 건의 노출과 월간 2000만 회 이상의 고유 방문을 기록한 비트미디어(Bitmedia)는 글로벌 암호화폐 산업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선도적인 암호화폐 광고 네트워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비트미디어는 지난 6년 동안 이미 상당한 시장 점유율을 개척해 왔다. 이 가운데 비트미디어와 블록체인·암호화폐 관련 제품 광고 네트워크의 글로벌 범위를 소개한다. 


◆비트미디어(Bitmedia) 서비스
제품/서비스를 홍보하기 위해 가장 관련성이 높은 암호화폐 잠재 고객을 찾는 광고주라에게 비트미디어는 경쟁력있는 가격으로 여러 타겟팅 옵션을 제공한다.

마찬가지로 게시자인 경우 플랫폼을 통해 웹 사이트 또는 게시물이 광고주와 연결하여 꾸준한 광고 수익을 추가할 수 있다. 플랫폼은 기본적으로 세 가지 광고 형식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1. 디스플레이 광고: 광고주는 이 옵션을 사용하여 비트미디어 네트워크의 일부인 발행물에 다양한 크기의 배너 광고를 게재할 수 있다. 광고는 텍스트와 이미지 포함 모두 가능하다. 광고는 특정 웹 페이지의 콘텐츠와 관련이 있으므로 배너 광고는 일반적으로 사용자의 관심을 끄는 데 매우 효과적이다.

2. 리치 미디어 광고: 리치 미디어 광고는 기본적으로 적응형 스마트 배너로 광고를 더욱 매력적으로 만드는 동시에 대상 고객과 상호 작용할 수있는 더 나은 범위를 제공한다. 광고에는 방문자의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오디오, 비디오 또는 기타 고급 요소가 포함할 수 있다.

3. HTML5 배너 광고: 비트미디어의 HTML5 배너 광고는 고급 애니메이션, 상호 작용, 매력적인 비디오 및 더 많은 트래픽을 유도 할 수있는 기타 시각적으로 매력적인 요소를 제공한다. 


◆노출 품질과 관련하여 투명성이 중요하다
회사는 "제공하는 투명성 수준이 업계에서 비트미디어의 성장 위상을 뒷받침하는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라고 강조했다. 비트미디어에 따르면 네트워크에는 광고주가 최고 품질의 노출에 대해서만 비용을 지불하도록 보장하는 강력한 사기 방지 메커니즘이 있다.

이를 보장하기 위해 비트미디어는 △철저한 런타임 검사 △타사의 트래픽 제어 △트래픽의 사후 검증 △개별 클릭 및 노출에 대한 수동 조정 등 4가지 기준에 따라 각 개별 노출을 평가한다.

이 4단계 인증 프로세스는 봇, 유료 트래픽 사기 및 숨겨진 광고 노출을 걸러낼 수 있을 만큼 강력해 보인다. 즉, 이러한 사기 방지 메커니즘으로 인해 트래픽 품질이 최고가 아닐 경우 광고주가 비용을 지불하지 않을 가능성이 거의 없다.

비트미디어는 보안을 강화하기 위해 부적절한 노출이 감지되는 경우 광고주에게 전액 환불을 약속한다. 


◆타겟팅 설정에 대한 완벽한 제어
회사는 △지역 타겟팅 △디바이스 타겟팅 △주간 타겟팅 △주파수 캡핑 △광고 반환 등 다섯 가지 지표를 선택하여 타겟팅 설정을 미세 조정할 수 있다.

또한 언제든지 마케팅 캠페인의 타겟팅 설정을 변경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소스를 추적하고 원하지 않는 소스를 블랙리스트에 추가하는 옵션도 제공된다.


◆게시자를 위한 비트미디어
게시자로서 비트미디어에 가입하면 얻을 수 있는 이점은 △쉽고 빠른 지불금 및 최소 지급 기준액 △다양한 광고 형식 중 선택 가능 △연중무휴 지원 △CPM 및 CPC 비용 수익 등이다. 이 외에도 다양한 이점이 제공된다.

플랫폼에 대한 초기 인상을 바탕으로 비트미디어는 실제로 매우 신뢰할 수있는 암호화폐 광고 네트워크로 부상하고 있다. 입증된 실적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는 CEX.io, OKEx 및 Exmo와 같은 평판이 좋은 브랜드를 포함하는 회사 고객으로부터 확인이 된다.

암호화폐 거래소든 다가오는 DeFi 프로젝트든, 비트미디어는 광고주가 고품질 웹사이트, 블로그 및 기타 출판물을 통해 타겟 고객에게 다가가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유연하고 비용 효율적인 플랫폼을 제공한다. 또한, 출판사가 꾸준히 성장하는 네트워크에서 크고 작은 상당한 규모의 출판물을 유치 할 수있는 충분한 특전을 제공한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