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8:57 (금)

'P2E 게임' 새 시대 개막… "롤러코인으로 광산 제국을 건설하라"
상태바
'P2E 게임' 새 시대 개막… "롤러코인으로 광산 제국을 건설하라"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22.01.25 18:2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2E 블록체인 게임' 새로운 시대와 함께 게임을 플레이하라
최근 플레이 투 언(P2E, Play 2 Earn)'이라는 새로운 시대가 열렸다. 간단히 말해, 게임을 할 때 암호화폐를 얻을 수 있는 구조를 말한다. 최고의 P2E 게임이 무엇인지, P2E 게임을 플레이하여 암호화폐를 획득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한다.


◆P2E 게임은 어떻게 작동하나
일반적으로 P2E 게임은 게임 내 통화로 보상을 제공한다. 게임을 완료하거나 플레이어를 판매할 때 FIFA 코인을 얻는 것과 같다고 볼 수 있다. P2E 암호화폐 게임을 사용하면 게임 내 애완동물, 캐릭터, 장비 등을 구매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토큰을 얻을 수 있다. 이렇게 얻은 토큰은 인출 및 판매도 가능하다.

많은 블록체인 게임에서 새로운 캐릭터를 키우고 만든다. 블록체임 게임에서 캐릭터는 실제로 NFT이므로 NFT를 생성한 후 외부에서 판매할 수 있다.

이후 RollerCoin과 같은 채굴 시뮬레이터를 사용하면 게임 내에서 암호화폐 채굴 제국을 건설하여 실제 암호화폐를 채굴할 수 있다. 또한 일정 잔액에 도달하면 암호화폐 지갑으로 인출할 수도 있다. 이는 돈을 벌기 위해 무료 온라인 게임을 할 수 있는 가장 일반적인 2가지 유형의 P2E 게임이다.


◆암호화폐를 얻을 수 있는 P2E 게임은?

◇롤러코인(RollerCoin)
"RollerCoin으로 광산 제국을 건설하라… 플레이 투 적립"

롤러코인(RollerCoin) 최초의 암호화폐 채굴 시뮬레이터이다. 암호화폐 게임의 목적은 자신만의 암호화폐 채굴 제국을 건설하고 마을의 왕이 되는 것이다. 재미있는 미니 게임을 플레이하여 해시레잇을 잠금 해제하고, 좋아하는 암호화폐로 전환할 수 있다. 결과적으로 BTC, ETH, DOGE 및 BNB와 같은 실제 암호화폐를 채굴한 후 팜에 다시 투자하여 더 많은 해시레이트 및 장비 업그레이드를 제공할 수 있다.

암호화폐 채굴 팜을 더 많이 업그레이드할수록 수익 잠재력이 높아진다. 게임 내 잔액이 충분히 커지면 자신의 지갑으로 암호화폐를 인출할 수 있다. 그런 다음 새 TV, 카리브해 휴가 또는 HODL을 구입하든 원하는 모든 것을 할 수 있다.
 

◆P2E 게임을 플레이할 예정인가?
현재 진행 중인 P2E 게임은 몇 개뿐이지만 2022년에는 공간이 커지고 폭발적으로 증가할 것으로 추측된다. 이에 따라 P2E 공간에 빨리 들어갈수록 경쟁에 맞설 확률이 높아진다.

롤러코인에서 자신의 광산 제국을 시작하는 것은 긴 하루를 보낸 후 긴장을 풀 수 있는 재미있는 방법 중 하나가 될 수 있다. 일부 플레이어는 P2E 게임을 통해 적지 않은 수익을 얻고 있다는 소식도 들려 온다. 롤러코인 P2E 게임을 통해 초창기 P2E 생태계 유저로 합류하길 추천한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