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8:57 (금)

센티넬(DVPN), 어센덱스 거래소 상장
상태바
센티넬(DVPN), 어센덱스 거래소 상장
  • 이지은 기자
  • 승인 2021.07.15 17:2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월가의 퀀트 트레이딩 베테랑들이 구축한 디지털 자산 거래 플랫폼인 AscendEX는 지난 13일 오후 1시에 USDT/DVPN 페어 아래 Sentinel 토큰(DVPN)을 상장했다.

Sentinel은 대역폭을 공유하는 노드의 네트워크이며, 이 네트워크에서는 dVPN(분산 VPN) 및 기타 유사한 서비스가 구축된다. Sentinel 생태계는 신뢰할 수 있고 입증 가능한 방식으로 인터넷에 대한 보편적인 접근을 강화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전 세계의 조직과 개인들이 Sentinel의 코스모스 기반 블록체인에 비용이 효율적이고 확장 가능하며 분산적인 네트워킹 솔루션을 구축할 수 있도록 한다.

Sentinel 네이티브 토큰의 기본 효용은 몇 가지 핵심 기능을 중심으로 한다. 거버넌스 및 스테이킹 토큰으로 작동하며, dVPN 구독 및 Advanced dVPN 서비스에 대한 결제 수단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Sentinel은 강조하기 위해 2021년에 몇 가지 개발 이정표가 예정되어 있다. 여기에는 새 데스크톱 클라이언트 출시, 최신 Android 및 iOS 클라이언트 출시, 하드웨어 노드 출시, 네트워크 수익화, 화이트 라벨 SDK 출시 등이 포함된다. 이는 네트워크가 네트워크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확장하고 다양화할 수 있는 강력한 환경을 조성하기 때문에 매우 중요한 단계이다. 

Sentinel 팀은 많은 다른 국가에서 온 기술, 금융, 경제 및 사회적 전문 지식을 갖춘 다양한 자격을 갖춘 헌신적인 개인들로 구성되어 있다. 이 팀은 암호화 업계에서 풍부한 경험을 제공하며 프로젝트의 성공을 보장하기 위해 장애나 장애물을 처리할 준비가 되어 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