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5-13 17:49 (목)
어셈블, 빗썸 ‘BTC 오픈’ 이벤트 참가
상태바
어셈블, 빗썸 ‘BTC 오픈’ 이벤트 참가
  • 박요한 기자
  • 승인 2021.04.12 12:5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박요한 기자] 블록체인 기반 글로벌 포인트 통합 플랫폼 어셈블 프로토콜(ASSEMBLE Protocol)이 글로벌 가상자산 거래소 빗썸의 ‘BTC 오픈’ 이벤트에 참여하게 됐다고 12일 밝혔다.  

빗썸 ‘BTC 오픈’ 이벤트는 빗썸 BTC 마켓에 기상장한 가상자산이 원화 마켓 상장을 위해 경쟁하는 시스템이다. 어셈블은 지난 5일 빗썸 BTC 마켓에 상장해서 12일 부터 15일 까지 4일간 빗썸 BTC 오픈 이벤트에 참여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가상자산 프로젝트는 ▲유통량과 거래량, ▲실시간 가격 변동률,▲ 사용자 참여도 및 코인 건전성 5가지 항목을 평가받아 가장 우수한 점수를 획득한 프로젝트를 선별한다. 우승 프로젝트는 3개월 이내에 빗썸 원화 마켓에 상장하는 기회를 부여받는다. 

결과발표는 라운드 종료 후, 다음날 별도 페이지에서 발표 및 공지될 예정이다. 

어셈블은 블록체인 기반의 포인트 통합 플랫폼이다. 어셈블은 자체 유틸리티 토큰인 ASM을 활용해 포인트 제공사, 소비자, 가맹점에 기존 포인트 및 마일리지를 통합, 활용, 수익화할 수 있는 비즈니스 생태계를 구축한다. 또한 광고주는 어셈블에 구축된 데이터 인프라를 활용해 효과적인 광고를 집행할 수 있다.

어셈블은 지난 2월 자체 애플리케이션 ASSEMBLE을 출시했다. 사용자들은 어셈블 제휴 플랫폼인 클럽패스(Clubpass)에서 적립한 ASP(어셈블 포인트)를 ASM 토큰으로 교환할 수 있다. 클럽패스 앱 사용자는 게시글 및 댓글 작성을 통해 ASP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다. 

어셈블 프로토콜 박규도 대표는 “어셈블은 최근 놀라울 정도로 많은 성장을 이뤘으며, 이번 이벤트 참가로 커뮤니티 활성도와 거래 참여도를 알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라고 말하며, “어셈블은 앞으로 클럽패스 외에도 추가 제휴 서비스를 확장하고 블록체인 기반 포인트 생태계 구축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