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8:57 (금)

글로벌 음원 플랫폼 미라클토큰(MiraQle_MQL), 비트포렉스 상장
상태바
글로벌 음원 플랫폼 미라클토큰(MiraQle_MQL), 비트포렉스 상장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20.05.29 10:0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정주필 기자] 글로벌 음원 산업에 블록체인 표준을 제시할 미라클토큰(MiraQle_MQL)이 오는 6월 22일 글로벌 대형 거래소인 비트포렉스 상장한다.

미라클토큰(MQL)은 뮤직플러스 얼라이언스의 음악 컨텐츠 결제에 사용되는 유틸리티 토큰으로서, 뮤직플러스는 글로벌 소셜 뮤직앱인 뮤직큐(MusicQ)의 ‘MUSIC’과 엔터테인먼트 전문 펀딩 및 쇼핑몰인 엔터플러스(EnterPLUS)의 ‘PLUS’가 합쳐진 프로젝트 네임이다.

뮤직플러스(MUSICPLUS)는 뮤직큐(MusicQ) 앱을 통해 전 세계 음악 스트리밍 유저들에게 보다 나은 음악 소비 환경을 제공하고, 엔터플러스(EnterPLUS)를 통해 아티스트 앨범 및 콘서트 등에 대한 펀딩 및 투자 그리고 공연 티켓팅, 앨범 및 아티스트 굿즈 구매가 가능한 플랫폼을 제공하여 투자와 소비가 한 곳에서 이루어지는 차별화된 생태계를 제시한다.

MSQPLUS의 이홍유 대표는 “미라클토큰(Miraqle)은 소비자들에게 더욱 안전하고 편리한 음악 컨텐츠 사용 환경을 제공하며 특히, 저작권 등 창작품 등에 대한 지적 재산권의 보안이 중요한 상황에서 큰 역할을 할 것이다. 우리는 실제 소비자들을 만족시킬 만한 글로벌 음악 프로젝트들과 그것을 실행할 경험과 노하우를 모두 갖춘 뮤직플러스의 미라클토큰으로 시장을 선도하는 퍼스트무버 역할을 훌륭히 해낼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6월 22일 비트포렉스 거래소 상장을 시작으로 국내 Big거래소 및 해외 대형 거래소 와 상장 협의 중이 있다고 한다. 거래소 상장을 앞두고 미국과 한국에서 다양한 사전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