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7:40 (월)

BTCC거래소, 프랭크 램파드 초청 자선 골프 데이 개최
상태바
BTCC거래소, 프랭크 램파드 초청 자선 골프 데이 개최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4.04.16 17:1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장명관 기자] BTCC거래소는 영국 레전드 축구선수이자 프리미어 리그 첼시FC의 역대 최고 득점자였고, 작년 첼시 FC (잉글랜드) 감독대행을 했던 Frank Lampard(프랭크 램파드)와 함께 메인 후원사로 자선 골프 대회를 개최했습니다.
 

자선 골프 데이에서는 100여 명의 기업 임원과 골프 애호가들이 골프장에서 경기를 펼쳤습니다. 코미디언 Aaron James와 전 Chelsea 선수이자 talkSport 진행자 Scott Minto와 같은 친숙한 얼굴들도 골프대회에 참여했습니다.

BTCC거래소는 자체 골프 팀을 구성하여 Scott Minto를 상대로 3-ball 경기를 펼쳤습니다. 골프 대회가 끝난 후 참가자들은 점심 식사를 하며 첼시와 잉글랜드의 전설적인 축구선수인 프랭크 램파드와 질의응답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 행사는 Red Eagle Foundation과 그 수혜자들을 위해 £31,000(비용 제외)를 모금하는 등 엄청난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BTCC거래소의 운영 책임자인 Alex는 Red Eagle Foundation 팀에 감사를 표하며 이 이벤트를 정말 특별하게 만들기 위한 Red Eagle Foundation의 끊임없는 노력을 인정했습니다.
 

Alex는 "수개월에 걸친 긴밀한 협력이 이 행사를 통해 최고조에 달했고, 그 노력이 결실을 맺었습니다."라고 Alex는 말했습니다. "우리는 소외 계층 어린이와 그 가족의 이익을 위해 모금할 수 있었던 상당한 자금과 결과에 만족합니다."

영국에 본사를 둔 Red Eagle 재단은 NHS에 따르면, 정신 건강 및 학습 어려움에 직면한 소외 계층 어린이와 경제적으로 불리한 환경을 가진 어린이에게 힘을 실어주는 데 전념하는 지역 자선 단체입니다.
 

2023년, Red Eagle 재단은 Kent Wish 재단과 합병하여 생명이 위독한 질병을 앓고 있는 어린이들에게 지원을 확대했습니다. Kent는 질병을 앓고 가정 형편이 어려운 많은 어린이와 그 가족을 후원하는 재단입니다. 이번 자선 골프 데이의 수익금은 Kent의 장애, 소외 계층, 불치병 아동을 돕는 데 사용될 것입니다.
 

알렉스는 또한 프랭크 램파드의 참여에 감사를 표하며 그를 직접 만날 수 있다는 설렘과 경외감을 표현했습니다. "Frank의 참여는 의심할 여지 없이 이 행사를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올렸으며 도움이 필요한 어린이들을 위한 상당한 자금을 모으는 데 큰 역할을 했습니다."
 

또한 Alex는 “첼시와 잉글랜드 모두 엄청난 팬 기반을 보유하고 있으며 BTCC거래소 유저 중 상당수가 축구에 열정적입니다. 우리는 레드 이글 재단(Red Eagle Foundation)과 협력하여 축구 전설의 사인 셔츠와 기념품을 선보이는 또 다른 자선 경매를 앞으로 몇 달 안에 개최할 예정입니다. 팬들은 더 많은 업데이트를 계속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라고 언급했습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면책 조항: 이 자료는 고객이 직접 제공하는 투자 참고용 보도자료로, 이를 근거로 한 투자 손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해당 내용은 정보 제공의 목적으로만 해석되어야 합니다. 

Tag
#BTCC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