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7:40 (월)

SRC.ai, 통합 Web3 마켓팅 플랫폼인 Orbler와 파트너십 체결
상태바
SRC.ai, 통합 Web3 마켓팅 플랫폼인 Orbler와 파트너십 체결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4.04.16 13: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장명관 기자] SRC.ai 와 통합 Web3 마켓팅 플랫폼인 Orbler 가 지난 12일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한다.

Orbler는 Web2 유저를 연결하고 미션, 스테이킹 및 커뮤니티 중심의 성장 전략을 제공하는 글로벌 Web3 마케팅 플랫폼이다. 복잡한 블록체인 기반 시스템을 모두가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하고, 지속 가능한 경제 시스템을 만들어 모두가 생태계에 기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게임 개발자와 플레이어가 상호작용을 통해 함께 성장할 수 있는 DAO를 추구하는 플랫폼이다.

SRC.ai는 독자적으로 개발한 AI 기반 Web3 앱이다. 일상적인 운전 데이터를 수익을 창출하는 활동으로 바꾸는 AI에이전트로 데이터를 수집하는 의사 결정을 자동화하고 GPS 속도 추적 및 주행 데이터를 AI 분석을 통하여 제공되고 이에대한 보상이 주어진다.

또한, SRC.ai는 운전자가 생성한 데이터를 Tesla의 자율주행 기술 개발에 기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이 가능한데 이는 실제 주행 빅데이터가 Tesla의 자율주행 알고리즘을 발전시키는 데 필요하기 때문이다. AI와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하는 이 혁신적인 플랫폼은 보다 안전하고 정확성이 높은 데이터 기반 운전 생태계를 만드는 것을 목표로 운전자에게 실시간 피드백과 매력적인 보상을 제공한다고 전해진다.

SRC.ai 관계자는 이번 파트너쉽 체결로 Orbler와 함께 양사의 협력으로 공동 프로모션을 통한 다양한 혜택을 사용자들에게 제공하며 글로벌 프로젝트의 경쟁력을 높이는 마켓팅을 이어나가겠다고 밝혔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