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7:40 (월)

NFA Labs, Quantix Capital에 1,000만 달러 투자 유치 성공 
상태바
NFA Labs, Quantix Capital에 1,000만 달러 투자 유치 성공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4.04.16 09: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장명관 기자] 선구적인 Web3.0 투자 펀드이자 스타트업 인큐베이터인 Quantix Capital은 최근 NFA Labs & Not Financial Advice($NFAI)에 1,000만 달러를 투자 한다고 발표하였다. 이 전략적 투자는 NFA Labs의 비전과 탈중앙화 금융 산업을 혁신 할 수 있는 잠재력에 대한 Quantix Capital의 확고한 신뢰를 바탕으로 한다.  

NFA Labs는 분산형 레버리지 거래 플랫폼에서 레버리지 거래 결정을 내리기 위해 신경망 기술의 힘을 사용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분산형 헤지 펀드이다. 이 기업의 수익은 추가 개발 자금을 조달하고 환매, 소각 및 스테이킹을 통해 보유자에게 보상한다. 

NFA Labs & NFAI에 대한 퀀틱스 캐피탈의 투자는 암호화폐 커뮤니티 내에서 투명성, 교육 및 권한 부여를 촉진하는 혁신적인 프로젝트를 지원하겠다는 약속을 반영하였다. NFA Labs의 사명에 따라 Quantix Capital은 디지털자산에서 금융 이해력과 책임 있는 투자 관행의 발전에 기여하는 것을 목표한다. 

Quantix Capital의 Seltzer 파트너는 "NFA Labs에 1,000만 달러를 투자하기로 약속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또한  "편견 없는 정보와 교육 리소스를 제공하려는 NFA Labs의 약속은 보다 투명하고 포용적인 웹3 생태계에 대한 우리의 가치와 비전과 일치합니다. 우리는 NFA Labs가 전 세계 암호화폐 애호가들에게 신뢰할 수 있는 지식과 통찰력의 원천이 될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고 믿습니다."라고 투자에 대한 소감 발표 하였다. 

NFAI Labs 플랫폼은 다음을 포함하여 사용자를 교육하고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설계된 다양한 기능과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 포괄적인 시장 분석 및 연구 보고서
- 암호화폐 기초에 대한 교육 기사, 자습서 및 가이드
- 실시간 시장 데이터, 차트 및 가격 분석
- 아이디어와 통찰력을 공유하기 위한 커뮤니티 포럼 및 토론 그룹

NFA Labs는 블록체인 기술과 탈중앙화 거버넌스를 활용하여 콘텐츠가 투명하고 검열에 강하며 제3자의 영향으로부터 자유로울 수 있다고 한다. 탈중앙화에 대한 이러한 노력은 보다 개방적이고 공평한 금융 생태계에 대한 Quantix Capital의 비전과 일치한다고 밝혔다. 

"우리는 교육이 개인이 암호화폐 시장에 책임감 있게 참여할 수 있도록 권한을 부여하는 열쇠라고 믿습니다"라고 NFA Labs의 CEO 겸 공동 설립자인 WsBash는 말했다. "Quantix Capital의 지원으로 우리는 플랫폼과 범위를 더욱 확장하여 더 많은 암호화폐 애호가에게 귀중한 교육 리소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쁩니다. 우리는 함께 더 많은 정보와 교육을 받은 투자자와 열정적인 커뮤니티를 육성할 수 있습니다."

NFA Labs에 대한 Quantix Capital의 투자는 암호화폐 산업 내에서 혁신과 긍정적인 변화를 주도하기 위한 헌신의 증거이며, 디지털자산이 계속 발전함에 따라 이와 같은 파트너십은 전 세계적으로 암호화폐의 채택과 이해를 발전시키는 데 있어 협업과 협력의 중요성을 강조하는 계기가 될 것이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