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7:40 (월)

푸들이누, 260만 달러 돌파: 다가오는 불장에서 성장 기대하는 투자자들
상태바
푸들이누, 260만 달러 돌파: 다가오는 불장에서 성장 기대하는 투자자들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4.04.08 13:3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장명관 기자] 푸들 이누(Poodl Inu, POODL)는 현재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신규 밈코인이다. 

지난 몇 주 사이 푸들 이누 사전 판매에 투자자가 대거 몰리며 POODL이 화제의 신규 밈코인으로 떠올랐다. 기사 작성 시점 기준으로 푸들 이누의 모금액은 260만 달러를 돌파했다. 

지금 속도대로라면 조만간 프리세일이 조기 매진할 가능성도 존재한다. 

◆푸들 이누 FOMO의 원인은?

푸들 이누는 사전 판매 단계에서부터 빠른 속도로 인지도를 높였다. 가파른 성장은 눈에 띄는 테마에서 기인하며, 푸들 이누의 컨셉은 밈코인 커뮤니티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 뿐만 아니라, 푸들 이누는 결제와 보상 지급에 사용되는 유틸리티 토큰이라는 점에서 투자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생태계는 자체 DEX “도그 파크”를 중심으로 하며 패시브 스테이킹 기능이 있어 추가 투자 매력을 더한다. 

투자자들은 푸들 이누로 밈코인 포트폴리오를 다각화하고 있다. 분산 투자는 위험성을 분산할 수 있는 전략 중 하나로, 특히나 변동성이 높은 밈코인 시장에서는 중요한 결정이 될 수 있다. 

푸들 이누는 기존 밈 문화의 틀을 깨는 신선한 일러스트로 투자자의 눈을 사로잡았다. 아래에는 푸들 이누 트위터에 올라온 화제의 일러스트 중 하나이다:

◆일러스트 만큼 대담한 컨셉

“우리는 최근 몇 년 동안 전례 없던 불장을 경험하고 있습니다. 그동안 간절히 기다리기만 했다면, 이제는 이 불장에 뛰어들 순간이 다가왔습니다! 도지코인 이후 최고의 개 밈코인이 될 푸들 이누의 초기 단계에 매수하세요. 그리고 스테이킹을 통해 수익이 불어나는 것을 지켜보세요. 이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을 만큼 쉽습니다. 지체할 시간이 없어요, 서두르세요!”

경쟁이 치열한 밈코인 시장에서는 초기 성공이 프로젝트의 인기와 커뮤니티의 결속력에 크게 의존한다. 따라서 커뮤니티의 관심을 사로잡기 위한 푸들 이누의 전략은 효율적이었으며 사전 판매 성과가 이를 입증하고 있다. 

하지만 푸들이누는 밈코인으로 분류되는 것에 만족하지 않고 더 나아간다. 밈코인은 반짝 인기를 얻지만 그만큼 생명이 짧기도 하기 때문이다. 

대담하고 무서울 것 없어보이는 푸들 이누의 철학은 단지 투기성 열기에만 의존하지 않겠다는 개발팀의 의지를 보여준다. 푸들 이누는 자체 생태계를 개발해 초기의 관심이 사그라든 후에도 토큰 가치가 유지되도록 계획하고 있다. 

◆단기 FOMO, 장기 지속가능성

푸들 이누 유틸리티 생태계의 중심에는 도그 파크 DEX가 있다. 도그 파크 덱스는 비슷한 강아지 테마 밈코인을 위한 전용 탈중앙화 거래소이다. 플랫폼에 관한 자세한 정보 및 기능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POODL 토큰의 장기적 가치는 스테이킹 기능으로 더욱 강화된다. 스테이킹은 토큰 보유자에게 추가 혜택을 제공하며 대다수의 유틸리티 부재 밈코인으로부터 차별화할 수 있는 강점이 된다. 

유틸리티와 커뮤니티 인기를 확보한 푸들 이누는 단기적 펌핑 및 장기적 지속가능성 모두를 고려했을 때 기대감을 상승시킨다.

◆푸들이누와 시바이누, 투자자들의 선택은?
시바이누의 시가총액은 2024년에 164억 달러 이상으로 증가했다. 

시바이누는 전설적 밈코인이 되어 2020년 9월 이후로 32537220.94% 이상 상승했다. 그러나 이와 같은 상승률이 미래에도 반복될 가능성은 적어보인다. 이미 시가총액이 커질만큼 커졌기 때문이다. 

이에 반해 푸들 이누는 시가총액이 적어 상승 여력이 많이 남아 있다. 단기적으로 차익을 실현하려는 투자자의 입장에서는 푸들 이누의 성장 잠재력을 고려할 만하다. 다만, 그만큼 변동성이 크기 때문에 투자 전 스스로 공부를 하고 결정을 해야 한다.

시바이누는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밈코인으로 높은 인지도와 신뢰도를 자랑한다. SHIB은 오랫동안 정상 밈코인의 자리를 유지했으며 이는 시장 역학 속에서 살아남을 수 있는 회복력을 가졌다고 시사한다. 이러한 역량은 대부분 시바이누의 확장 중인 유틸리티 생태계에서 유래한다. 

게다가 시바이누는 2021년 및 2022년 크립토 윈터에서 기록했던 손실을 다음 비트코인 반감기 불장에서 만회하고자 한다. 시바이누는 2021년 10월 정점에서 약 70%나 하락했다. 

결론적으로, 밈코인 시장의 경쟁이 치열해지고 신규 밈코인이 주목받고 있을지라도, 시바이누는 과거의 손실을 만회할 수 있다. 그러나 앞으로 짧은 기간동안 기록하게 될 ROI가 큰 코인은 변동성이 큰 푸들 이누가 될 수도 있다.

◆지금 푸들 이누 어떻게 구매 가능할까?
푸들 이누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푸들 이누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관심 있는 투자자는 ETH, USDT 혹은 신용 카드로 결제할 수 있다. 프리세일 단계에서부터 스테이킹이 가능하다는 장점도 있다. 즉, 투자자는 거래소에 토큰이 상장되기도 전에 토큰 자산을 늘릴 수 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면책 조항: 이 기사는 투자 참고용으로 이를 근거로 한 투자 손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해당 내용은 정보 제공의 목적으로만 해석되어야 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