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8:57 (금)

170만 달러 모금한 '이 코인', 투자자들이 성장을 기대하는 이유?
상태바
170만 달러 모금한 '이 코인', 투자자들이 성장을 기대하는 이유?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4.03.05 13:1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장명관 기자] 지구를 생각하면서 비트코인 시세 예측으로 수익을 창출할 새로운 방법을 제안하는 그린 비트코인(Green Bitcoin, GBTC) 사전 판매가 연일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신규 투자자가 끊임없이 유입되고 있는 그린 비트코인은 코인 시장을 뒤흔들 준비가 되어있다. 

본 기사는 비트코인 가격 예측으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독창적 기술에 관해 알아보며 GBTC 사전 판매 참여 방법을 소개한다. 이를 통해 투자자들이 큰 성장을 기대하는 이유를 파악해본다. 

◆그린 비트코인, 암호화폐 시장에 새로운 형태의 플랫폼 제안

그린 비트코인은 코인 시장과의 연결성, 친환경 가치, 스테이킹 기능을 결합해 “게이미파이드 그린 스테이킹”이라는 컨셉을 고안했다. 이 개념에 따라 투자자는 잠재적으로 큰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최대 100%에 이르는 보너스 혜택도 설계에 포함된다. 그린 비트코인은 비트코인의 유산에 이더리움의 친환경 블록체인 구조를 결합해 다양한 투자자의 수요를 자극한다. 

그린 비트코인의 개발 철학은 단순함과 높은 사용성에 있다. 또한 탄소 발자국을 최대한 줄이면서 비트코인 시세 움직임에 긴밀히 연결된 특별한 스테이킹 모델을 제공한다. 사용자는 GBTC 토큰을 스테이킹한 후 비트코인의 시세를 예측할 수 있다. 스테이킹 기간이 종료되길 기다린 후에는 획득한 보상을 수령할 수 있다. 

그린 비트코인의 지분증명 네트워크는 35Wh의 에너지만 사용해 비트코인, 비트코인캐시, 비트코인에스브이 등의 네트워크보다 환경적 영향이 적다. 주간 예측 챌린지 같은 기능도 있어 사용자의 지속적 참여를 유도하는 점도 주목할 만하다. 

그린 비트코인의 스테이킹 연 추정 보상률은 263%로 높아 성장 잠재력이 크다고 할 수 있다. 추천인 보너스 15%도 제공된다고 홈페이지에 나와있다. 

그린 비트코인은 독창적 서비스로 거래소 상장 후 크게 성장할 여력을 가졌다. 이미 사전 판매 단계에서부터 투자자의 매수 열기가 뜨겁다. 따라서 이 매력적 프로젝트에 초기부터 참여하고 싶은 투자자에게는 향후 몇 주 혹은 몇 개월이 매우 기대될 것이다. 

◆그린 비트코인, 스마트 투자자가 알아볼 만한 사전 판매 프로젝트

GBTC 토큰 사전 판매는 여러 단계를 진행했으며 현재 GBTC 코인을 $0.6122에 판매하고 있으며, 모금액은 170만 달러를 넘었다. 

전체 GBTC 발행량의 40%는 사전 판매를 통해 커뮤니티에 제공된다. 나머지 토큰 중 27.5%는 스테이킹 보상 분배, 17.5%는 마케팅, 10%는 유동성 공급, 5%는 커뮤니티 보상에 사용될 계획이다. 
 

그린 비트코인 바로가기


사전 판매 이후의 개발 계획에는 스테이킹 기능 및 프리딕트투언 출시 등이 포함된다. 프로젝트팀은 DEX 상장 이후 커뮤니티 육성에 집중할 예정이다. 

친환경 설계와 높은 스테이킹 보상은 그린 비트코인의 주요 매력으로, 사전 판매 이후에도 꾸준히 성장할 동력이 될 것이다. 

초기에 참여할수록 할인 혜택이 가장 크다. 앞으로도 중요한 소식이 계속 발표될 예정이어서, 관심 있는 투자자라면 그린 비트코인의 소셜 미디어 채널을 주기적으로 확인하는 것을 고려할 만하다. 

info@blockchaintoday.co.kr
 



*면책 조항: 이 기사는 투자 참고용으로 이를 근거로 한 투자 손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해당 내용은 정보 제공의 목적으로만 해석되어야 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