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8:57 (금)

솔라나 밈코인 투자자들, 유망 토큰 발견 기능 보유한 '런치패드 XYZ'로 이동 중… ICO 내일 종료
상태바
솔라나 밈코인 투자자들, 유망 토큰 발견 기능 보유한 '런치패드 XYZ'로 이동 중… ICO 내일 종료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4.01.23 14:4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장명관 기자] 인기 솔라나 밈코인 아날로스(Analos)가 반짝 급등한 후 93.6% 폭락하면서, 가상화폐 투자자들은 다음 랠리를 보일 코인을 찾고 있다. 한국 시간 기준 내일 저녁 7시 사전 판매가 종료되는 런치패드 XYZ는 투자자가 가망성 있는 코인을 찾을 수 있도록 고급 애널리틱스 도구를 제공한다. 

런치패드 XYZ는 출시 후 가상화폐 트레이딩 및 웹3 서비스를 아우를 종합 창구가 될 예정이다. 신규 투자자는 런치패드 XYZ에서 간편하게 디지털 자산에 접근할 수 있으며 숙련된 트레이더들은 고급 애널리틱스 도구를 활용해 유망한 신규 코인과 NFT를 찾을 수 있다. 

◆AI와 커뮤니티를 결합한 런치패드 XYZ 코인 ICO
런치패드 XYZ는 트레이더들을 도울 다양한 AI 기반 거래 도구를 제공한다. 가장 대표적 기능은 런치패드 지수(LPQ)로, 이 머신러닝 서비스는 수백 개의 데이터를 분석해 디지털 자산의 잠재력을 평가한다. 개발팀은 런치패드 지수가 시장을 꿰뚫고 성장 잠재력이 몇 배에 이르는 코인을 찾도록 도와줄 수 있다고 주장한다. 

런치패드 XYZ는 AI 코인 분석 서비스 외에도 전문 트레이더의 전략에 직접 접근할 수 있도록 한다. 초보 투자자들은 뉴스, 소셜 미디어, 기타 자료 등의 실시간 지표를 분석하는 베테랑 투자자의 기술을 한 수 배울 수 있다. 
 


런치패드 XYZ 개발팀은 “런치패드 XYZ는 AI 애널리틱스 외에도 메타버스 탐색 엔진, 포트폴리오 관리 서비스, 게이밍 도구, 탈중앙화 거래소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ICO 종료를 하루 앞두고 투자자들의 참여가 늘어나면서 판매 속도는 정점에 달했다. 

런치패드 XYZ가 노련한 개발팀과 유연한 플랫폼으로 차세대 웹3 세대를 위한 대표 허브로 자리잡을 수 있을지 지켜볼 필요가 있다.

info@blockchiantoday.co.kr
 



*면책 조항: 이 기사는 투자 참고용으로 이를 근거로 한 투자 손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해당 내용은 정보 제공의 목적으로만 해석되어야 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