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8:57 (금)

이툭툭, 사전 판매 52만 달러 모금 "스리랑카 정부와 협력해 혜택 제공할 것"
상태바
이툭툭, 사전 판매 52만 달러 모금 "스리랑카 정부와 협력해 혜택 제공할 것"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4.01.19 11:1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장명관 기자] 지구의 환경과 미래는 중요한 문제로 떠올랐으며 다양한 기업과 가상화폐 프로젝트가 이에 관한 의사결정을 내리고 있다. 지구의 환경 보전을 위해서는 모든 노력이 소중하며 개인과 기업 간 전 세계적 협업이 중요하다. 게다가 그 과정에서 가장 취약한 계층조차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보장해야 한다. 

이툭툭(eTukTuk, TUK)은 전기 차량을 기반으로 한 혁신적 플랫폼을 통해 지구에 긍정적 영향을 줄 잠재력을 가졌다. 코인 프리세일 단계에 있다.

◆이툭툭, 다양한 산업에서 지속가능한 발전 유도

이툭툭은 견고한 사용 사례와 제대로 구현된 컨셉으로 다른 가상화폐 프로젝트와 차별화를 시도했다. 이툭툭 개발팀은 “블록체인 기술과 AI를 도입해 친환경 교통 시스템을 구축하고자 한다.”며 “탄소 배출량을 제거하며 전기차로의 전환을 가속하는 것이 목표다.”고 밝혔다. 

생태계에서 가장 중심이 되는 요소는 이툭툭 전기차이다. 이툭툭 EV는 기존 툭툭에 비해 비용 효율적이고 신뢰할 만하며, 전략적으로 배치된 충전소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운영된다. 운전자는 이툭툭 생태계에 참여해 잠재 수익을 극대화할 수 있으며 생태계의 모든 이해관계자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사용자는 이툭툭 솔루션의 발전에 기여할 뿐만 아니라 감소한 탄소 배출의 이점을 누릴 수 있다. 

이툭툭은 다양한 파트너십을 맺고 주요 이정표를 하나씩 달성해나가고 있다. 개발팀은 “스리랑카 정부와 협업하여 200개의 전기차 충전소를 현지에 설치해 운전자에게 상당한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 밝혔다. 툭툭 운전자들은 화석 연료 기반 툭툭을 사용할 때에 비해 운영 비용을 최대 400% 줄일 수 있다. 

이툭툭은 효율성과 혁신의 가치를 중시해 BNB 체인의 레이어2 opBNB를 결합했다. 이러한 전환은 2023년에 크게 성장한 BNB 체인의 지분권한증명(PoSA) 합의 알고리즘 채택을 통해 가능했다.  

◆높은 인기 보여주는 TUK 코인 사전 판매


이툭툭 개발팀은 환경에 선한 영향력을 미치겠다는 꾸준한 노력을 증명해왔으며 코인 사전 판매 초기부터 성공을 거두고 있다. 현재 TUK 토큰 가격은 0.026 달러이며 52만 달러 이상을 모금했다. 토큰 구매 후 즉시 스테이킹하면 높은 보상도 받을 수 있다. 

유망 알트코인인 TUK 토큰은 이툭툭 네트워크의 확장에서 중추적 역할을 수행한다. 사용자는 이툭툭의 전기차 충전소 네트워크가 확대될 때 더 많은 보상을 받게 된다. 

이툭툭 생태계는 운전자로부터 이툭툭 전기차 사용료를 징수해 운영된다. 지역 파트너와 파워 스테이커는 이툭툭 생태계에서 거래가 처리될 때마다 TUK 토큰을 보상으로 받는다. 이렇듯 확장성 높은 접근 방식은 네트워크의 국제적 확산을 뒷받침하며 화석연료로부터의 탈피에 기여한다. 

이툭툭의 영향력은 단지 환경적 혜택에 머물지 않는다. 이툭툭은 경제적 불평등과 높은 생계 비용으로 고통 받는 소외 계층에도 긍정적 영향을 미친다. 이툭툭의 야심찬 목표는 “지구에서 탄소 배출을 영구적으로 제거하는 것!”이다. 그리고 개발팀은 이러한 환경 변화에 기여하기 위해 전적으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면책 조항: 이 기사는 투자 참고용으로 이를 근거로 한 투자 손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해당 내용은 정보 제공의 목적으로만 해석되어야 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