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8:57 (금)

이제 '메타마스크(MetaMask)' 지갑을 BTCC 거래소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상태바
이제 '메타마스크(MetaMask)' 지갑을 BTCC 거래소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3.11.24 15:2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장명관 기자] BTCC거래소는 200개 이상의 코인과 주식 거래를 제공하는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입니다. 최근에 BTCC는 사용자가 메타마스크(Metamask) 지갑을 BTCC 계정에 연결할 수 있는 새로운 기능을 출시했습니다.

암호화폐에 익숙하지 않은 분들을 위해 간단히 설명하자면 전 세계 수백만 명의 사용자가 사용하고 있는 인기 암호화폐 Web3 지갑인  메타마스크(Metamask)는 이더리움(Ethereum)과 기타 토큰을 편리하게 저장하고 이체 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이번 BTCC와 메타마스크(Metamask)의 통합은 BTCC 사용자에게 빠른 로그인, 원활한 입출금, 메타마스크 지갑을 통해 직접 암호화폐 구매 등을 제공합니다. 즉, 비밀번호를 입력하지 않고도 BTCC 계정에 접속할 수 있으며 두 계정 간에 원활하게 자금을 이체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먼저 지갑에서 BTCC 거래소 계좌로 자금을 입금하지 않고도 즉시 코인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의 출시와 함께 BTCC는 메타마스크(Metamask) 지갑을 BTCC 계정에 처음으로 연결하는 사용자에게 20USDT의 특별 1회성 보상도 제공합니다. 이미 메타마스크(Metamask) 지갑을 보유하고 있는 BTCC 사용자는 이 기회를 꼭 활용하도록 추천합니다. 이에 대한 문의는 BTCC 공식 카카오채널 계정 온라인 상담으로 하실 수 있습니다.

◆BTCC 계정에 메타마스크(Metamask) 지갑을 연결하는 방법은?
◇메타마스크(Metamask) 지갑을 BTCC에 연결하는 방법
현재 BTCC 웹사이트에서만 연결이 가능합니다. 메타마스크(Metamask) 지갑을 BTCC 계정과 연결하는 단계별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BTCC 웹사이트로 이동하여 로그인 페이지에서 MetaMask 아이콘을 클릭하세요. MetaMask 브라우저 확장이 이미 설치되어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2. MetaMask 계정 창이 나타납니다. 연동하려는 계좌(주소), 서명 등을 선택하세요.
 

3. 휴대폰 번호나 이메일을 이용해 BTCC 계정을 인증하세요. 각 BTCC 계정은 하나의 MetaMask 지갑 주소에만 연결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휴대폰 번호나 이메일이 이미 등록되어 있는 경우에는 비밀번호로 로그인하라는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4. MetaMask의 서명 요청을 주의 깊게 검토하고 확인하여 지갑 연결을 완료하세요.
 

5. 연결이 완료되면 BTCC 계정에 자동으로 로그인됩니다.

◇메타마스크(Metamask) 지갑을 사용하여 어떻게 입금하거나 출금하나요?
지갑이 연결되면 ETH 토큰을 쉽게 입금하고 출금할 수 있습니다. 현재는 ETH만 지원되지만 앞으로는 더 많은 토큰을 지원할 수도 있습니다. 입금/출금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입출금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MetaMask 지갑을 연결하고 ETH 전송을 선택하세요.
 

2. MetaMask 계정 창이 나타납니다. 그곳에서 전송을 완료하세요.
 

3. MetaMask 지갑의 거래를 주의 깊게 검토하고 확인하여 입금 또는 출금을 완료하세요.

4. 자금은 거래가 확인된 직후 BTCC 계정이나 Metamask 지갑에 반영되어야 합니다.

◆결론

Metamask 지갑을 BTCC와 연결하면 Ethereum 블록체인에서 자주 거래하는 사용자에게 추가적인 편의성과 효율성을 제공합니다.

불필요한 단계를 없애고 지갑과 거래소 계정 간에 자산을 원활하게 이동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메타마스크와 BTCC를 모두 사용하는 경우, 계정을 연결하여 혜택을 누려보세요.

BTCC 거래소 웹사이트에서 MetaMask 지갑을 첫 연결 시 20USDT를 받을 수 있으니 이 기회 또한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면책 조항: 이 자료는 고객이 직접 제공하는 투자 참고용 보도자료로, 이를 근거로 한 투자 손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해당 내용은 정보 제공의 목적으로만 해석되어야 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