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8:57 (금)

타마도지 토큰 소각, NFT 기브어웨이 등 업데이트 실시 -  프리투플레이 신규 '타마도지 앱' 출시 임박
상태바
타마도지 토큰 소각, NFT 기브어웨이 등 업데이트 실시 -  프리투플레이 신규 '타마도지 앱' 출시 임박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3.11.21 13:2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장명관 기자] 타마도지(TAMA)가 로드맵 주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개발팀은 타마도지 아레나, 소각 이벤트, TAMA NFT의 업데이트를 배포했다. 또한, 곧 신규 타마도지 앱(Tamadogi App)도 출시한다고 전했다. 

$TAMA 토큰 소각 이벤트는 다가오는 11월 30일부터 시작한다. 10만 달러에 상응하는 1,250만 개의 토큰이 소각된다. 2023년 9월 소각 메커니즘을 시작한 후 누적된 소각 토큰 수는 1,440만 759개다. 이번 행사로 소각 토큰 수는 거의 2배로 증가하게 된다. 앞으로 유통되는 토큰량이 감소하며 공급 쇼크로 가격이 상승할 수 있다는 기대가 확산되고 있다. 

◆출시 임박한 타마도지 앱: 프리-투-플레이, 플레이-투-언

곧 출시할 예정인 타마도지 앱(Tamadogi App)은 프리-투-플레이 기능을 지원하는 플레이투언 게임이다. 개발팀은 해당 앱 출시로 새로운 사용자층이 유입될 것으로 기대한다. 

타마도지 앱에서 사용자는 보유한 타마도지 펫을 돌보고 $TAMA 토큰과 XP 점수를 획득할 수 있다. XP 포인트를 타마도지 펫의 행복, 위생, 에너지 등 다양한 욕구를 충족시키는 데 사용할 수 있다. 

프리투플레이 사용자는 앱에서 제공하는 다수의 무료 미니게임을 하루 최대 15번까지 즐길 수 있다. 게임에서 획득한 점수는 실시간으로 반영되어 리더보드에 기록된다. 

사용자가 타마도지 NFT 펫과 교감할수록 둘 사이의 연대감이 긴밀해지며 부스터는 미니게임에서 받을 수 있는 XP를 두 배로 늘려준다. 

◆타마도지 NFT 기브어웨이 - 울트라 레어 NFT 받을 기회
개발팀이 타마도지 퍼피 NFT 출시를 기념해 진행한 NFT 기브어웨이 이벤트 참여 기한도 종료됐다. 해당 이벤트는 글림 기브어웨이 포털에서 진행되었으며 총 3,750명 이상이 참여했다. 

추첨을 통해 참여자에게 총 5개의 타마도지 퍼피 NFT가 경품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한 명에게는 울트라 레어 에디션 타마도지 NFT가 제공되며 두 명에게는 레어 에디션 NFT가 제공된다.

치열한 경쟁에서 과연 누가 울트라 레어 NFT를 받게 될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타마도지 아레나 신기능 - 펫스토어 업데이트, 무료 퍼피 NFT, 크레딧
타마도지 아레나 플랫폼도 몇 가지 주요 기능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제 신규 3D 펫스토어서 사용자는 나만의 TAMA 펫을 구매하고 펫의 능력치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타마도지 아레나의 펫은 NFT로 발행되어 영원히 죽지 않는 디지털 다마고치라 할 수 있다. 

타마도지 아레나는 구글 플레이, iOS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다. 다운로드에 참여하는 신규 플레이어는 무료 퍼피 NFT, 20개의 무료 크레딧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면책 조항: 이 기사는 투자 참고용으로 이를 근거로 한 투자 손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해당 내용은 정보 제공의 목적으로만 해석되어야 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