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8:57 (금)

타마도지 신규 3D NFT 발행… NFT 스테이킹 기능 제공 예정
상태바
타마도지 신규 3D NFT 발행… NFT 스테이킹 기능 제공 예정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3.09.19 11:1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장명관 기자] NFT 게임 플랫폼이자 밈코인 프로젝트 타마도지(Tamadoge, $TAMA)가 최근 트위터에서 신규 NFT 프로젝트인 ‘타마도지 3D NFT’ 사전 판매 시작을 알렸다. 

◆지금 사전 판매로 구매할 수 있는 유망한 NFT
타마도지 3D NFT 사전 판매는 타마도지 개발팀의 성공적 로드맵 계획 중 하나이다. 최근 타마도지 NFT 게이밍 플랫폼이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에서 승인을 받았으며 TAMA 스테이킹과 신규 토큰 소각 프로그램이 시작됐다. 

$TAMA는 바이비트, OKX 등 주요 암호화폐 거래소에 상장되어 있으며 최근 다시 인기가 증가하고 있다. 최근 2주 동안 토큰 가격은 거의 25% 이상 상승하며 $0.01086까지 치솟았다. 

◆타마도지 3D NFT란?
신규 NFT는 타마도지의 플레이투언 아케이드 게임에서 성능을 높일 수 있는 방법으로, 리더보드 순위에 올라 TAMA 토큰 보상을 받는 데 도움이 된다.

타마도지 3D NFT를 보유하면 더 높이 뛰고 더 많은 코인을 수집하고 적을 쉽게 물리쳐 높은 순위를 기록할 수 있다. 타마도지 아케이드에는 슈퍼 도지, 로켓 도지, 타마 블라스트, 투 더 문, 타마도지 런 등의 게임이 존재하며 더 많은 게임이 출시될 예정이다. 

과거 성공적 NFT 컬렉션과 비슷하게 이번에 출시된 NFT도 세 가지 등급인 커먼, 레어, 울트라 레어로 제공된다.

3D NFT 사전 판매는 기간이 설정되어 있지 않으며 단일 가격으로 판매된다. 3D NFT 판매에서 발생한 매출액은 모두 소각되어 토큰의 희소성과 가치를 개선한다.

새로운 NFT는 nfts.tamadoge.io에서 ETH, USDT, TAMA 혹은 신용카드로 구매할 수 있다. 

◆NFT 스테이킹

타마도지는 곧이어 NFT 스테이킹 기능도 출시할 계획이다. 사용자는 보유한 NFT를 스테이킹해 $TAMA 보상을 받을 수 있다. 

$TAMA 토큰 자체도 4.1% APY의 수익률로 스테이킹할 수 있으며 별도의 락업 기간이 설정되지 않았다. TAMA는 2023년 저점 대비 82% 상승했다.

타마도지 NFT는 그 자체로 투자 자산이 되기도 한다. 타마도지 생태계의 펫 스토어나 오픈씨 등의 유통 마켓플레이스에서 거래할 수 있다. 

NFT에서 힘, 민첩성, 지능 등을 강화해 가치를 높일 수 있으며 다양한 특성과 아트웍으로 커스터마이징도 가능하다. 

◆타마도지 NFT 사전 판매 파트너십과 로드맵

타마도지 NFT는 유명한 NFT 아티스트 스튜디오 발키리(Valkyrie)와 협업했으며 가상화폐 게임 부문에서는 24Play와 파트너십을 맺고 기존의 레트로 2D 게임을 보완하는 3D 타마도지 게임을 개발하고 있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타마도지 게임을 플레이 또는 신규 NFT에 관한 소식을 확인할 수 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면책 조항: 이 기사는 투자 참고용으로 이를 근거로 한 투자 손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해당 내용은 정보 제공의 목적으로만 해석되어야 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