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8:57 (금)

스타아틀라스, 엘뱅크 거래소 상장
상태바
스타아틀라스, 엘뱅크 거래소 상장
  • 편집팀
  • 승인 2023.11.16 14:2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스타아틀라스)

[블록체인투데이 편집팀] 게임과 블록체인의 융합을 선도하는 스타 아틀라스(Star Atlas)가 엘뱅크(LBank)에 ATLAS 토큰을 상장하며 큰 도약을 이루었다. 이번 이정표는 아틀라스의 여정의 새로운 장을 열었을 뿐만 아니라, 시장에 큰 관심을 불러일으켰고 이는 최저점 이후 60% 상승한 ATLAS의 가치로 입증된다. 이러한 상승세는 스타 아틀라스의 혁신적인 접근 방식에 대한 투자자와 게이머 모두의 기대와 자신감이 커지고 있음을 반영한다.

◆비전 로드맵
스타 아틀라스는 최근 2023 브레이크포인트 기조연설에서 쇼케이스를 통해 게임의 스릴과 블록체인 기술의 혁신적인 기능을 결합한 야심찬 로드맵을 선보였다. 이 미래지향적인 계획은 솔라나(Solana) 블록체인의 힘을 바탕으로 가상 게임 세계에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있다.

◆게임 경험의 혁신
지난 3년 동안 스타 아틀라스는 디지털 유니버스를 세심하게 구축해 왔다. 현재 에픽게임즈 스토어(Epic Games Store)에 R2.1 버전으로 출시되어 있는 언리얼 엔진 5(Unreal Engine 5) 게임은 중요한 이정표가 될 것이다. 이 버전은 단순한 솔로 게임뿐만 아니라 공중전 아레나를 통해 짜릿한 멀티플레이어 차원을 도입하고, 게임 내 NFT 자산과 디지털 마켓플레이스를 원활하게 통합한다.

◆R2.2로 기준을 높이다
곧 출시될 R2.2는 멀티플레이어 게임 경험을 한층 더 끌어올릴 것이다. 경쟁적인 전투 레이싱, 블록체인과 연결된 함선 구성, 광범위한 숙련도 및 경험치 시스템과 같은 획기적인 온체인 기능을 갖춘 스타 아틀라스는 최대 3만 명의 사용자를 동시에 관리할 수 있는 실시간 멀티플레이어 메타버스 게임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할 것이다.

◆MMO를 넘은 확장
스타 아틀라스의 야망은 언리얼 엔진 MMO 세계 너머로 확장된다. 이 게임의 세계관은 솔라나 블록체인과 완전히 통합된 브라우저 기반 전략 게임, 스타 아틀라스: 골든 에라(Star Atlas: Golden Era)를 통해 다양한 플랫폼으로 확장하려는 노력을 보여준다. 또한 고급 길드 시스템과 온체인 아키텍처로 메타버스 경험을 향상시킨다.

◆개발자 역량 강화 및 커뮤니티 구축
커뮤니티와 협업의 중요성을 잘 알고 있는 스타 아틀라스는 개발자를 위한 개방형 IP 정책과 포괄적인 빌드 프로그램을 시작했다. 이러한 움직임은 16,000건 이상의 개발 키트 다운로드를 유도하여 스타 아틀라스 세계관을 중심으로 한 혁신 커뮤니티를 육성했다.

◆디지털 민족 국가 구축
이 프로젝트의 기조연설에서는 단순한 게임이 아닌 커뮤니티 중심 경제로 구동되는 디지털 민족 국가를 만들고, 이 모든 것이 솔라나의 블록체인 기술로 구현된다는 스타 아틀라스의 광범위한 비전이 강조되었다. 다가오는 해에는 이 야심찬 비전을 향한 중요한 진전을 보여줄 것이다. 

◆엘뱅크와 함께 만들어가는 미래
MMO 메타버스의 경험을 재정의하는 데 있어 엘뱅크와의 협업은 매우 중요하다. 이번 파트너십은 단순히 스타 아틀라스의 로드맵을 지원하는 것뿐만 아니라 게임과 블록체인이 원활하게 결합되어 디지털 세계에서 새로운 가능성의 영역을 열어가는 미래를 알리는 신호탄이다. 엘뱅크로 강화된 스타 아틀라스의 여정은 블록체인과 게임의 미래를 형성하는 데 있어 전략적 파트너십의 힘을 잘 보여준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