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8:57 (금)

개런티(TEE), 엘뱅크 거래소 상장
상태바
개런티(TEE), 엘뱅크 거래소 상장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3.09.18 11:3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장명관 기자] 글로벌 디지털 자산 거래 플랫폼인 엘뱅크 거래소(LBank Exchange)가 2023년 9월 11일에 개런티(Guarantee, TEE)를 상장했다. 이제 엘뱅크 거래소의 모든 사용자는 TEE/USDT 거래 쌍을 공식적으로 거래할 수 있다.

개런티(TEE)는 높은 시가총액과 안정적인 시장에 중점을 두고 시장 변동성에서 이익을 얻기 위해 데이 트레이딩, 알고리즘 트레이딩을 포함한 다양한 암호화폐 거래 전략을 사용하고, 수익금을 재투자하여 개런티 토큰의 가치를 높인다.

◆개런티 소개
개런티(TEE)는 암호화폐 트레이딩을 전문으로 하며 데이 트레이딩, 스윙 트레이딩, 알고리즘 트레이딩 등 다양한 전략을 활용하여 시장 변동성에서 수익을 창출한다. 암호화폐 트레이드스케이프(Cryptocurrency Tradescape)는 다양한 위험 수준에 맞는 다양한 전략을 제공함으로써 성장하는 암호화폐 시장을 활용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또한 높은 시가총액과 안정적인 시장에 집중해 TEE 팀이 개발한 신뢰할 수 있는 전략을 사용하고 수익을 재투자하여 개런티 토큰의 가치를 높인다.

TEE 토큰은 암호화폐 거래에서 발생하는 수익을 활용하도록 설계된 혁신적인 코인 생태계를 도입했다. 디지털 자산의 급속한 성장과 시장 변동성으로 인한 문제에 대응하기 위해 이 생태계는 최첨단 자동 거래 알고리즘, 커뮤니티 중심의 통찰, 강력한 거래 인프라를 결합한다. 토큰 가치에 대한 TEE의 자신감은 알고리즘의 효율성을 입증하고 개런티 토큰의 가치를 높이기 위한 노력을 통해 을 엿볼 수 있다. 이들은 손절매 주문과 포트폴리오 다각화 등 엄격한 리스크 관리 관행을 강조하며 잠재적 손실을 줄이고 수익을 극대화한다. 

이들의 거래 전략은 TEE 팀이 개발한 신뢰할 수 있는 백테스팅 지표와 오실레이터에 따라 시가총액이 높고 안정성이 높은 시장에 고정되어 있다. 이 안전하고 수익성 있는 전략에서 발생한 수익은 보장 토큰의 가치를 높이기 위해 재투자된다. TEE의 접근 방식은 인공 지능과 기계 학습으로 구동되는 고급 거래 알고리즘을 통합하여 감정적 편향을 줄이면서 정확하게 적시에 거래할 수 있도록 한다. 이 전략은 최적화된 트레이딩 결정을 활용해 수익성을 높안다.

안전성과 수익성에 중점을 두는 것 외에도 TEE 토큰은 연구와 장기적인 관점을 우선시한다. 사용 사례, 시장 동향, 잠재적 위험을 고려하여 철저한 암호화폐 연구를 수행한다. 중대한 위험으로부터 보호하고 수익을 확대하기 위해 계정 보유량의 균형을 맞추고 암호화폐의 상당 부분을 오프라인 콜드월렛에 보관한다. TEE 토큰의 로드맵은 고위험 암호화폐 시장에서 매년 토큰 가치를 두 배로 늘리는 것을 중심으로 돌아가며, 이는 성과를 창출하고 TEE 토큰 보유자의 자산 가치가 지속적으로 상승할 수 있도록 보장하겠다는 의지를 증명한다.

◆TEE 토큰 소개
TRC20을 기준으로 TEE의 총 공급량은 100억 개(즉, 10,000,000,000개)다. 토큰 분배는 스테이킹, 랜덤 판매, 이벤트, 스왑 등으로 이루어진다. TEE는 2023년 9월 11일 6:00 UTC에 엘뱅크 거래소에 상장되었다. TEE에 관심이 있는 투자자는 지금 엘뱅크 거래소에서 쉽게 사고 팔 수 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