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8:57 (금)

만타 거래소, ABCDE Labs, UOB Venture Management, C² Ventures 및 Ocular로부터 성공적으로 투자 유치
상태바
만타 거래소, ABCDE Labs, UOB Venture Management, C² Ventures 및 Ocular로부터 성공적으로 투자 유치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3.11.16 13:1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암호화폐 분야의 떠오르는 스타인 Manta Exchange가 중요한 투자라운드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이와 관련된 주요 성과들을 발표했다. 만타 거래소는 ABCDE Labs, UOB Venture Management, C² Ventures 및 Ocular과 같은 대형 기관으로부터 투자를 유치했으며, 디지털 자산 환경에서의 혁신 가능성과 놀라운 진전을 강조하고 있다.

◆성공할 수 밖에 없는 탁월한 팀
만타 거래소의 이러한 성과에는 경험이 풍부하고 보장된 트랙 레코드를 자랑하는 업계 최고의 팀 멤버들이 있다. 팀원들은 Baidu, Huobi, KuCoin, OKX, Game Space, LongTu Korea, Bibox 및 AAX Exchange와 같은 유명한 기관에서의 중요 역할들을 역임했다. 그들은 주요 게임 및 블록체인 인프라 회사의 전 CEO 이거나 공동 창업자, 또는 아시아 시장에서 사용자 및 수익 성장을 주로 다루는 업계 전문가들이다. 이러한 탁월한 팀 멤버는 만타 거래소가 성공할 수 밖에 없는 이유 중 하나이다.

업계 전문가들로 구성된 만타 팀은 밀리초 수준의 실행 속도를 가진 새로운 세대의 deterministic contract trading systems 을 개발하는데 중요하게 기여 한 바 있다. 만타 팀의 경험은 Huobi (현 HTX)의 핵심 시스템을 감독하는 것으로 확장되며, 견고하고 고성능의 블록체인 및 암호화폐 인프라를 만드는 데 그들의 실력과 전문성이 크게 기여했다.

◆소셜 인베스트 커뮤니티를 통한 암호화폐 세계 혁신과 경제적이며 고성능의 서비스 제공
만타 거래소는 '소셜 인베스트 커뮤니티'라는 혁신적인 비전을 가지고 암호화폐 분야를 형성하는 임무를 수행하고 있다. 이 혁신적인 개념은 암호화폐 기관, 개인 및 기관 투자자 간의 더 깊은 연결을 촉진하면서 첨단 암호화폐 프로젝트의 안전한 상장 및 거래를 우선시한다. '소셜 인베스트 커뮤니티'를 소개함으로써 만타 거래소는 여러분들에게 더 안전하고 혁신적인 암호화폐 거래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만타 거래소는 높은 성능과 경제적으로 효율적인 서비스를 제공하여 사용자에게 큰 비용 부담을 주지 않으면서 뛰어난 성능을 경험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이 플랫폼은 사용자에게 큰 수수료를 부과하지 않으면서 초고속 거래 기능을 제공하기 위해 정교하게 설계되었다. 이 독특한 가치 제안은 사용자가 거래를 신속하고 효율적으로 진행하면서 비용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보장한다. 만타 거래소는 사용자의 요구에 부응하는 비용 효율적인 솔루션을 제공하여 사용자의 거래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해 지속하고 있다.

◆안전, 신뢰, 효율 및 혁신: 만타 거래소의 핵심 가치
만타 거래소에서 안전과 신뢰는 협상의 여지가 없는 원칙으로 자산과 거래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두고 있다. 

투자 보호를 위해 강력한 보안 조치가 면밀히 실행되어 사용자가 암호화폐 포트폴리오에 안전하게 접근할 수 있도록 보장한다. 이미 만타 거래소 팀들은 과거 이력으로 신뢰성을 입증한 바 있다. 이는 만타 거래소가 믿음직스럽고 신뢰성 있는 안전한 암호화폐 거래를 선호하는 사용자들에게 떠오르는 선택지로 주목받는 이유다.

안전과 신뢰만을 지향하는 것은 아니다. 만타 거래소는 연구 및 개발(R&D) 부분에도 효율성과 혁신으로 높은 점수를 받고 있다. 산업의 선두에 머무르기 위해 연구 및 개발에 끊임없는 투자를 하고 있으며, 이러한 개발 및 혁신에 대한 확고한 의지는 사용자들에게 최신 개발 사항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보장한다.

만타 거래소의 효율적인 R&D 프로세스는 새로운 기능과  혁신을 신속하게 통합할 수 있도록 지원하여, 사용자들의 거래 요구에 대해 가장 최신의 도구와 기능을 제공한다. 안전, 신뢰, 효율 및 혁신의 결합은 만타 거래소의 독특한 특징이자 강점이며, 암호화폐 업계의 선두주자로 만든다.

◆카피 트레이딩 분야에서 선도 역할을 하며 혁신을 주도하는 만타 거래소
만타 거래소는 암호화폐 거래 환경을 주도하며, 고급 위험 관리 시스템과 함께 업계 최고의 카피 트레이딩 엔진을 제공하고 표준을 설정하고 있다. 플랫폼은 고정 금액, 비율 기반 및 알고리즘 자동 카피 트레이딩을 포함한 사용자의 다양한 카피 트레이딩 선호도를 고려하며 안전하고 견고한 거래 환경을 제공한다.
 
이런 차별화된 접근법은 만타 거래소가 업계에서 주목받는 이며, 개인 및 기관 투자자들에게 혁신적인 도구와 기능을 제공하여 그들의 암호화폐 거래 경험을 높이는 역할을 한다. 선도적 역할을 하는 만타 거래소는 암호화폐 부문에 큰 영향을 미치고 무엇이 블록체인 세계와의 상호 작용을 재정의하는지를 보여주고 있다.

최근의 성공적인 투자 유치는 ABCDE Labs, UOB Venture Management, C² Ventures, 및 Ocular과 같은 거대 투자자들의 지원을 받았으며, 이는 만타 거래소가 암호화폐 환경을 혁신할 가능성을 증명하고 있다. 만타 거래소는 큰 약속과 가능성을 품고 있으며 이 성과는 프로젝트가 혁신과 암호화폐 거래에서의 우수성을 향해 나아가는 여정에서의 중요한 과정을 보여준다.

만타 거래소는 현재 X(트위터), 텔레그램, 디스코드 등 채널을 운영하고 있다. 

info@blockchaintdo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