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8:57 (금)

만타 거래소, BWB 2023서 주목받으며 한국 암호화폐 선물 거래 공개
상태바
만타 거래소, BWB 2023서 주목받으며 한국 암호화폐 선물 거래 공개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3.11.10 10:5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장명관 기자] 만타 거래소가 지난 9일부터 10일까지 Signiel 부산 호텔에서 개최된 예정인 '부산블록체인위크(BWB) 2023'에 참여했다.

이 행사는 'Target 2026 Blockchain Busan'이라는 주제 아래 2026년까지 부산을 떠오르는 블록체인 허브로 만들기 위한 잠재력을 탐구하기 위해 지역 및 국제 블록체인 및 웹3 전문가들의 다양한 그룹을 모으기 위해 마련됐다. BWB는 Token 2049에 이어 아시아에서 주목받는 암호화폐 행사 중 하나이다.

만타 거래소는 부산 블록체인 위크 동안 주목할 만한 역할을 하고, 최신의 플랫폼 개선사항과 카피 트레이딩 및 혁신적인 쿠폰 옵션 거래에 중점을 둔 최첨단 생태계를 선보였다. 이 행사는 만타 거래소에게 한국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하고 다양하며 포용적인 플랫폼으로의 평판을 확립할 훌륭한 기회로 작용한다.

다양한 거래 페어를 지원하는 만타 거래소는 부산 블록체인 위크 내에서도 주목을 받았으며, 행사에서 참가자들을 매료시키는 중요한 기능 중 하나인 카피 트레이딩 기능과 거대한 암호화폐 기브어웨이 등으로 참가자들의 관심을 사로잡았다.

대한민국은 글로벌 블록체인 환경에서 가장 활기찬 시장 중 하나로, 유리한 규제 환경과 열렬한 사용자 커뮤니티라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대한금융위원회의 최근 데이터에 따르면 대한민국 인구의 약 10분의 1 이상이 암호화폐 시장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만타 거래소가 부산 블록체인 위크에 참석한 것에 대한 열정적인 반응은 만타 거래소의 다양한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기대감을 보여주며, 플랫폼이 대한민국 시장에서 강력한 입지를 갖추고 있음을 강조한다.

만타 거래소는 BWB 2023에서의 프로젝트 팀, 투자자 및 기업가들과의 밀접한 상호작용이 대한민국 블록체인 산업의 미래를 결정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라고 판단했다. 만타 거래소는 전 세계에서 인정받는 거래소이지만, 여전히 대한민국 시장에서 강력한 입지를 확립하기 위한 결연한 의지를 가지고 있다. 이 전략적 접근은 회사의 미션인 암호화 생태계를 향상시키고 사용자에게 원활한 Web3 포털을 제공하는 것과 일치하며, 지역 및 국제 커뮤니티에 대한 헌신을 강화한다.

만타 거래소의 핵심 팀은 Huobi의 공동 창업자 중 한 명으로, 그들은 세계 최대의 암호화폐 거래소 중 하나의 핵심 시스템을 감독함으로써 가치 있는 경험을 가지고 있다. 이러한 풍부한 전문 지식과 경험은 만타 거래소가 성공할 수 밖에 없는 이유이다. 이러한 탁월한 기반을 가지고, 만타 거래소는 암호화폐 거래 분야에서 새로운 지평을 열 준비가 되어 있다.

만타 거래소의 미션은 명확하다. 암호화폐 거래의 세계를 혁신하는 것이다. 이 미션은 '소셜 인베스트 커뮤니티'를 소개하는 비전으로 뒷받침되며, 이 혁신적인 개념은 암호화폐 기관, 개인 및 기관 투자자 간의 더 강력한 연결을 육성하고 동시에 첨단 암호화폐 프로젝트의 안전한 상장과 거래를 우선시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만타 거래소는 트레이더, 투자자 및 암호화폐 애호가들에게 더 조화롭고 안전하며 혁신적인 암호화폐 거래 경험을 시작할 수 있는 환경을 확장하고 있다.

만타 거래소는 현재 X(트위터), 텔레그램, 디스코드 등 채널을 운영하고 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