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8:57 (금)

월 스트리트 밈즈(WSM), OKX서 영구 스왑·마진 거래 출시
상태바
월 스트리트 밈즈(WSM), OKX서 영구 스왑·마진 거래 출시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3.10.06 13: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장명관 기자] 월 스트리트 밈즈가 OKX 거래소에서 영구 스왑 및 레버리지 거래를 출시했다. OKX는 거래대금 기준으로 세계 주요 가상화폐 거래소 중 하나이자 선도적 웹3 기술 회사이다. 

월 스트리트 밈즈(Wall Street Memes, WSM)는 10월 6일 금요일 오후 1시(한국 시간), OKX에서 코인의 영구 스왑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투자자는 최대 50배 레버리지로 WSM/USDT 매수 및 매도 포지션을 주문할 수 있게 되었다. 동시에 WSM는 OKX에서 마진 거래도 시작하며 심플 언(Simple Earn) 상장도 추진한다. 

월 스트리트 밈즈는 지난 9월 26일 오후 7시(한국 시간)에 OKX 거래소 현물 시장에 상장됐다. 9월 26일 오전 3시(한국 시간)부터 WSM 입금을 지원했으며 WSM 출금은 9월 27일 오후 7시(한국 시간)부터 가능했다. 

WSM은 이더리움 블록체인에서 개발된 탈중앙화 밈 플랫폼 월 스트리트 밈즈(Wall Street Memes)를 구동하는 밈코인이다. 

월 스트리트 밈즈는 개인 투자자의 힘으로 월가에 저항한다는 정신을 가진 밈코인으로, 상장 초기부터 누린 큰 인기에서 많은 이들이 공감한 것을 볼 수 있다. 

월 스트리트 밈즈는 WSM을 통해 개인 투자자에게 힘을 주어 금융 시장을 혁신하고자 하며 몇 주 전에 첫 번째 유틸리티로 스테이킹 기능을 출시했다. 2일 전에 스테이킹되었던 토큰의 언락이 시작했지만 여전히 큰 비중의 토큰이 스테이킹되어 있다. 
 

스테이킹 언락 이후 덤핑이 발생할 것이라는 예측과 달리 오히려 WSM는 언락 이후 가격이 상승했다. 언락 시작 이후 잠시 매도세가 발생하며 0.034 달러까지 내려갔지만 이내 60% 이상 상승했으며 현재는 약간 하락한 0.048 달러 선을 유지하고 있다. 

월 스트리트 밈즈는 상장한 지 일주일 된 코인이지만 OKX, HTX, 엘뱅크, 코인엑스, MEXC, 비트마트, 빙엑스, 게이트아이오, 코인W 등 9개 거래소에 상장되어 거래 중이다. 

어제부터 월 스트리트 밈즈 공식 홈페이지에서 $WSM 토큰을 직접 구매할 수 있게 되었으며 ETH, USDT, 신용 카드 결제 모두 가능하다. 현재 토큰 출시를 기념하여 홈페이지에서 5만 달러 상당의 에어드롭 대회도 진행되고 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면책 조항: 이 기사는 투자 참고용으로 이를 근거로 한 투자 손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해당 내용은 정보 제공의 목적으로만 해석되어야 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