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8:57 (금)

아시아스타엔터테인먼트, 한-중 협력 '서양호 특별 완행열차' 제작 기획 발표
상태바
아시아스타엔터테인먼트, 한-중 협력 '서양호 특별 완행열차' 제작 기획 발표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3.09.19 10:4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터보체인 재단 (주)아시아스타엔터테인먼트(위)와 서길문화 로고.

[블록체인투데이 장명관 기자] 터보체인 재단 애니메이션 전문 기업인 (주)아시아스타엔터테인먼트(대표: 엄영식 회장)가 지난 8월 MOU를 체결하고 본격적인 협력을 시작한 중국 서길문화사(대표 GUO JINPING)와 함께 성인용 애니메이션 제작을 시작한다.

2010년 설립된 서길 문화사는 중국 신기술기업 지정, 허난성 과학기술형 기업 선정, 정주시 애니메이션 분야 협회, 중국 영화 CG 산업연맹 회원기업이다. 창립자인 궈진핑 대표가 허난성 문화산업 협회에서 우수한 문화산업 인물로 선정되기도 한 중국 애니메이션&웹툰 산업의 선두 기업으로 창의적인 콘텐츠로 많은 팬들을 사로잡고 있는 우수 기업이다.

양사는 함께 여러 편의 시나리오를 검토한 끝에 함께 손을 잡고 만드는 첫 작품으로 ‘서양호 특별 완행 열차’를 낙점하였다. 

‘서양호 특별 완행 열차’는 지금은 점점 희미해져가는 동양적인 ‘효’를 주제로 한 장편 애니메이션으로 효심 가득한 50대 아들이 죽음을 앞둔 80대 노모를 모시고 중국 전역을 관광하는 내용을 다룬다.

중국의 푸젠성(복건성)을 시작으로 장가계까지의 무려 30개월이 넘는 대장정을 다루다 보니 자연스럽게 중국의 아름다운 자연을 보여주어 향후 한국뿐만 아니라 중국의 애니메이션 팬들을 확보하여 작품성뿐만 아니라 흥행을 통한 상업적인 성공의 가능성도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더 나아가 서길 문화가 보유하고 있는 성인용 애니메이션과 웹툰 콘텐츠는 터보체인의 블록체인 숏폼 동영상 플랫폼 ‘터보 플레이 하우스’의 확장성을 높이는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더 자세한 정보나 업데이트된 내용은 해당 애니메이션의 공식 발표나 미디어 보도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info@blockchaintoday.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