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7:40 (월)

밈코인 리즈몽키(RZZMNKY) "눈 마주치는 모두를 매료시키는 매력적인 원숭이 밈에서 영감"
상태바
밈코인 리즈몽키(RZZMNKY) "눈 마주치는 모두를 매료시키는 매력적인 원숭이 밈에서 영감"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3.08.25 11:1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장명관 기자] 리즈몽키($RZZMNKY)는 최근에 등장한 혜성 같은 밈코인으로 바이럴 밈을 기반으로 독특한 매력을 발산한다. 리즈몽키는 눈을 마주치는 모두를 순식간에 매료시키는 매력적인 원숭이 밈에서 영감을 받았다. 

리즈(Rizz)라고 불리는 이 원숭이는 틱톡과 유튜브에서 조회수가 수 억 뷰를 넘으며 수많은 대중의 마음을 훔쳤다. ‘리즈’는 해외에서 젊은 세대가 ‘카리스마(charisma, cha-rizz-ma)’를 줄여서 부르는 말이다. 

즉, 다른 사람과 일반적으로 교류하면서 상대방의 마음을 사로잡는 매력을 뜻한다. 리즈는 흔히 이성의 마음을 녹이는 능력을 의미하는 데 사용하기도 한다. 

리즈몽키는 이러한 유행 흐름을 활용하며 원조 리즈의 ‘명언’처럼 “리즈는 배울 수 있는 것이 아니다. 얻어야 한다.”는 밈을 전파하고자 한다. 

◆장기 성장을 위해 설계된 똑똑한 토크노믹스
 

리즈몽키는 장기 성장에 특화된 독창적인 토크노믹스를 자랑한다. 리즈몽키의 전체 토큰 공급량은 696969696개이다. 현재 사전 판매가 진행되고 있으며 전체 토큰의 55%가 판매된다. 나머지 20%의 토큰은 CEX와 DEX 거래소 상장에 사용되며, 20%는 개발자 펀드에, 5%는 마케팅에 분배되었다. 

게다가 리즈몽키는 개발팀에 분배된 토큰 중 0.069%를 원숭이 보호 자선 단체에 기부하는 더 큰 뜻을 품었다.  개발팀은 토큰에 베스팅 기간을 적용하기로 했다. 즉, 투자자는 사전 판매 종료 후 구매한 토큰을 10주에 걸쳐 10%씩 토큰을 받게 된다. 

이러한 구조는 초기 투자자가 상장과 동시에 덤핑하는 것을 방지하며 장기적으로 꾸준히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다. 

사전 판매는 하드캡 217만 달러로 진행되며 상장 시점에 완전 희석 시가 총액은 480만 달러에 불과하다. 즉, 시가 총액이 낮은 만큼 상장 이후 더욱 성장할 잠재력이 있다. 

리즈몽키는 세 단계에 걸친 사전 판매를 진행하며 각 단계마다 토큰 가격이 인상된다. 최종 단계에서 $RZZMNKY가 $0.00000696까지 오르며 동시에 이는 상장 가격이기도 하다. 

◆보안, 투명성, 기부활동이 핵심 원칙
 

사전 판매는 빠르게 5만 달러 모금을 달성한 후 현재 2단계가 진행되고 있다. 

$RZZMNKY은 투자자들이 안심할 수 있도록 스마트 계약 완전 감사를 거쳤다. 리즈몽키는 가상화폐 업계에서 가장 신뢰도 높은 보안 기업 중 하나인 솔리드프루프에서 스마트 계약 감사를 받았다. 투명한 태도는 리즈몽키의 장기적 전망에 긍정적 영향을 줄 것으로 예상된다. 

밈코인은 투기성 자산으로 가격 변동이 극심할 수 있다. 토큰의 위험과 보상을 정확히 인지하면 더욱 현명하게 투자를 결정할 수 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면책 조항: 이 기사는 투자 참고용으로 이를 근거로 한 투자 손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해당 내용은 정보 제공의 목적으로만 해석되어야 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