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8:57 (금)

다오벤처스, 올바른에셋금융서비스와 전략적 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다오벤처스, 올바른에셋금융서비스와 전략적 업무협약 체결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3.07.18 16:5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장명관 기자] ㈜다오벤처스(대표 권오정)가 ㈜올바른에셋금융서비스(대표 주영님)와 금융비즈니스 혁신을 위해 지난 18일 올바른에셋금융서비스 본사에서 상호 제휴 관계를 위해 서명했다.

이 날 다오벤처스와 올바른에셋금융서비스는 보험 및 금융서비스의 질을 한 차원 높게 끌어올리고 다양한 분야에서의 협력을 강화하기 위해 뜻을 모았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AI와 블록체인 기술을 금융비즈니스에 결합 △젊은 인재 유입과 금융 컨설턴트들의 금융 역량 강화 △신규 시장 창출과 기존의 관행에서 벗어난 투명하고 신뢰도 높은 인프라 구축 및 기술 지원 등의 업무를 협력할 예정이며 이는 두 기업의 강점을 융합하고 새로운 금융 비즈니스 환경을 조성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다오벤처스는 올바른에셋금융서비스와의 협력을 통해 공유와 투명성 제공이라는 Web3의 핵심 개념을 기반으로 커뮤니티 구성원들 간의 비즈니스 시너지를 촉진하는 중요한 역할을 앞으로 수행한다. 또한, 웹 3.0 커뮤니티가 다양한 분야의 창의적인 인재들이 모여 소통하고 협력할 수 있는 생태계를 제공하는 만큼 이를 통해 다오벤처스는 올바른에셋금융서비스에 젊고 역동적인 인재를 발굴하여 혁신적인 아이디어와 전문성을 결집시킬 수 있을 것이다.

이에 주영님 올바른에셋금융서비스 대표는 "지금까지 우리가 해왔던 GA사업이 새로운 큰 변화의 시기를 맞이하고 있다. 이번 다오벤처스 권오정 대표와의 만남은 변화된 금융 비즈니스의 새로운 질서를 확립하고, 조직 운영의 효율성과 투명성을 개선하는데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라고 말했다.

다오벤처스 권오정 대표는 "이번 협약이 기존 보험 및 금융 GA체계의 패러다임을 바꿀 수 있는 모범사례가 되어 더욱 혁신적인 금융 비즈니스의 발전을 이끌어낼 것으로 기대한다." 고 밝혔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