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8:57 (금)

포블 공동주최 공모전 '셀프메이드 지니어스' 기간 연장
상태바
포블 공동주최 공모전 '셀프메이드 지니어스' 기간 연장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3.06.22 15:5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장명관 기자] 가상자산 거래소 ㈜포블게이트(대표 안현준)가 워킹하우스콜렉티브와 공동으로 주최하는 ‘셀프메이드 지니어스’ 공모전이 예상을 뛰어넘는 관심을 받아 기간을 한 달 연장한다고 22일 전했다. 

이번 ‘셀프메이드 지니어스’ 공모전은 일반 작가와 AI 작가가 함께하는 최초의 미술 공모전이다. 인공지능과 인간의 창의성 및 저작권 문제에 대한 대립 구조가 아닌 공존과 확장의 의미를 담고 있다. 이로 인해 국내외 작가들과 일반 대중의 많은 참여가 이루어지고 있다.

공모기간 연장과 함께 새로운 파트너사들의 합류로 참여 작가들에게는 기존보다 더 많은 혜택이 주어질 예정이다. 이미 카카오 프렌즈 캐릭터의 창작자로 알려진 호조 작가 역시 '셀프메이드 지니어스' 공모전에 관심을 표명하며, 다양한 작품과 재미있는 콜라보레이션의 가능성을 고민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워킹하우스콜렉티브 수이강 대표는 “이미 많은 작가들이 관심을 갖고 참여해 주셨고, 높은 수준의 작품들이 접수되었다”며 “작가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내부 논의 끝에 심사기간을 연장하게 되었으며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할 파트너사들도 계속 확대되고 있다”고 말했다.

포블 안현준 대표는 “기술 혁신과 함께 예술도 확장될 수 있는 혁명적인 시기”라며 “워킹하우스콜렉티브와의 협력을 통해 공모전이 예상을 뛰어넘는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이번 마감 기한 연장을 통해 더욱 흥미롭고 매력적인 공모전으로 발전시킬 것”이라고 덧붙였다. 

'셀프메이드 지니어스' 공모전은 계속해서 작품 등록을 받고 있으며, 기간 연장으로 인해 새로운 참가자들의 도전을 환영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포블게이트의 공식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공모전 관련 공지를 참고하면 된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