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8:57 (금)

포블, 블로그 개설… 업계 동향·용어 정리 등 가이드 제공
상태바
포블, 블로그 개설… 업계 동향·용어 정리 등 가이드 제공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3.06.15 11:3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장명관 기자] 가상자산 거래소 ㈜포블게이트(대표 안현준)가 업계의 최신 동향을 반영하고 이용자와 소통할 수 있는 블로그를 개설했다고 15일 밝혔다.

가상자산 시장은 최근 몇 년간 꾸준한 성장을 이어오고 있으며, 점점 더 많은 개인 및 기업이 참여하고 있다. 그러나, 가상자산 거래와 관련된 지식과 정보는 여전히 넓게 퍼져 한 눈에 보기가 어려워 신규 참여자들에게는 접근하기 어려운 경우가 많다.

이에 포블은 가상자산 거래소가 보유한 전문 지식과 경험을 활용하여 업계의 최신 소식뿐만 아니라 가상자산 시장의 전반적인 동향 및 유용한 정보, 거래 팁, 홈페이지의 기능 등 거래에 어려움을 겪는 이용자들을 위한 가이드 등 다양한 자료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블로그는 단방향 정보 전달이 아닌 이용자들의 의견에 귀 기울여 고객센터로 들어오는 다수의 질문들을 정리하여 포블 이용자뿐만 아니라 가상자산 시장에 입문자들의 눈높이에 맞는 양질의 정보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포블 홍보팀은 “전문성 있는 정보와 가상자산 시장의 동향을 필요할 때 언제든 볼 수 있는 백과사전 같은 블로그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밝히며 “쉬운 접근성과 신뢰성을 제공하여 이용자들의 만족을 높이는데 주력하겠다”라고 전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