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8:57 (금)

바이럴 밈코인 $MIKE, 상승세 지속할까? 더 높은 성장 잠재력을 가진 밈코인 추천
상태바
바이럴 밈코인 $MIKE, 상승세 지속할까? 더 높은 성장 잠재력을 가진 밈코인 추천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3.06.13 14:2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장명관 기자] 신규 밈코인 $MIKE는 지난 주 주간 성장률 166.50%를 기록하며 업계에서 가장 빠르게 상승하는 코인 중 하나가 되었다. 피트니스 광 프로젝트 마이크 코인은 12시간 전에 신기록 $0.01864을 달성한 이후 강한 불장 랠리를 유지하고 있다. 

과연 마이크 코인은 상승 추세를 유지할 수 있을까? 많은 전문가들은 $MIKE의 미래에 대해 불확실하다는 분석이다. 한편 투자자들은 출시를 앞둔 새로운 밈코인 프로젝트 $WSM로 눈을 돌리고 있다. 

◆신규 밈코인 $MIKE 신기록 경신
전체 암호화폐 시장이 시가 총액 1조 달러를 간신히 유지하는 와중에 밈코인은 최고의 상승률을 기록하고 있다. 일부 코인은 지난주에 1,000% 상승했으며 그보다 높은 성장률을 보인 코인도 여럿 존재한다. 신규 밈코인 $MIKE 역시 지난 주 최고의 움직임을 보여준 코인 중 하나이다. 
 

코인마켓캡에 따르면, 피트니스광 밈코인 $MIKE는 $0.01864 고점을 기록해 6월 6일 사상 최저가 $0.001681 대비 400% 이상 올랐다. 불장 추세가 서서히 둔화되고 있긴 하지만, O’Hearn 네이티브 토큰은 여전히 7일 전 대비 166.5% 상승 및 지난 24시간 동안 0.42% 상승을 기록한다. 토큰은 $0.0087까지 소폭 하락한 후 다시 상승 추세를 이어나갔다. 코인의 24시간 거래대금은 275.88% 증가하며 가치를 뒷받침했다. 

$MIKE 코인의 성공은 프로젝트의 영감 대상에서 유래한다. 프로젝트는 유명 미국 보디빌딩 아이콘 마이클 오헌(Michael O’Hearn) 그의 피트니스 및 보디빌딩 산업 기여에 경의를 표한다. 

오헌은 화려한 커리어를 쌓았으며 유수의 잡지 커버를 장식하고, 7개의 ‘올해의 피트니스 모델(Fitness Model of the Year)’ 수상했으며, 아메리칸 글래디에이터 등의 텔레비전 프로그램에 출연했다. 오헌은 강력한 팬 지지기반을 보유했으며 이들은 지지를 표하며 프로젝트에 참여하고 있다. 

토큰은 이미 인터넷에서 크게 화제가 되고 있으며 크립토 제네럴 같은 유명 가상화폐 분석가도 소셜 미디어에서 토큰에 관해 언급했다. 한편 다른 밈코인도 가상화폐 시장에서 투자자의 이목을 끌고 있다. 

◆월 스트리트 밈즈 Wall Street Memes ($WSM): 인터넷 밈의 무한한 공급
월 스트리트 밈즈 프로젝트는 거대 금융 시스템에 저항하는 일반 개미 투자자의 투쟁을 대변한다. 프로젝트는 2021년 게임스탑 사태에서 영감을 받았으며 만연한 자본주의에 대한 인터넷의 승리를 보여준다. 
 

프로젝트의 개발팀은 2021년에 ‘월 스트리트 불즈’라는 이더리움 NFT 컬렉션을 성공적으로 출시하기도 했으며, 당시 32분만에 전체 컬렉션이 모두 판매되었다. 프로젝트는 개인 투자자가 쓸모 없는 코인으로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수단을 제공하고자 하면서 암호화폐 업계 관심의 대상이 되고 있다. 현재까지 온라인 지지 커뮤니티에는 100만 명 넘는 가상화폐 투자자가 참여하고 있다. 

플랫폼은 트위터 및 테슬라 CEO 일론 머스크의 관심도 여러 번 끌었다. 월 스트리트 밈즈는 인터넷 밈의 아카이브의 일종으로, 소셜 미디어 사용자가 동료들과 시각적으로 소통할 수 있는 장으로 성장하였다. 프로젝트는 최근 월 스트리트 오디널스 NFT라고 하는 비트코인 NFT 컬렉션도 출시하며 유틸리티를 강화하고 있다. 

강력한 유틸리티 덕분에 많은 가상화폐 전문가들은 WSM이 탑티어 암호화폐 거래소에 조기 상장할 수 있을 것이라 전망한다. 기사 작성 시점 기준으로 $WSM 토큰은 640만 달러 이상을 모금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면책 조항: 이 기사는 투자 참고용으로 이를 근거로 한 투자 손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해당 내용은 정보 제공의 목적으로만 해석되어야 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