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8:57 (금)

"누구나 비트코인 채굴로 수익 창출"… 해피마이너, 클라우드 채굴 제공
상태바
"누구나 비트코인 채굴로 수익 창출"… 해피마이너, 클라우드 채굴 제공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3.06.12 11:3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편집팀] 암호화폐 클라우드 마이닝을 선도하는 해피마이너(HappyMiner)가 최근 암호화폐 채굴 세계에 혁명을 일으킬 획기적인 개발 계획을 발표했다. 

해피마이너는 혁신적인 접근 방식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의 클라우드 마이닝 플랜으로 암호화폐 채굴에 혁명을 일으킬 것이다. 이 혁신적인 접근 방식에는 채굴 산업을 민주화하고 다양한 배경과 자원을 가진 사람들이 이 수익성 높은 분야에 참여하도록 지원할 수 있는 잠재력이 있다.  

해피마이너는 새로운 경제적인 클라우드 마이닝 옵션을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이 디지털 화폐를 채굴하게 하는 것이 목표다. 새로운 클라우드 마이닝 플랜은 사람들이 암호화폐 채굴에 참여할 수 있는 간편하고 비용 효율적인 방법을 제공한다. 이제 사용자들은 저렴한 구독 요금제를 통해 해피마이너의 최첨단 채굴 인프라를 활용할 수 있다. 이러한 접근 방식은 상당한 초기 투자와 기술 노하우가 필요하지 않으므로 암호화폐 채굴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쉽게 시작할 수 있다.

이 플랫폼은 △가입 즉시 10달러 제공 △일일 지급 자동화 △무료 패키지 매일 구매 가능 △평생 4.5%의 보상을 제공하는 제휴 프로그램 △다양한 암호화폐 계약 중에서 선택할 수 있음 △간접비 또는 전기료 없음 △24시간 온라인 지원 △디도스 및 SSL이 시스템을 보호 등의 신뢰성을 높이는 다양한 기능으로 투자자를 지원한다. 

또한 해피마이너의 클라우드 마이닝 플랫폼은 초보 채굴자도 쉽게 프로세스에 참여할 수 있는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를 제공한다. 사용자는 간단히 계정에 가입하고 구독 플랜을 선택한 후 원하는 암호화폐 채굴을 시작할 수 있다. 또한 이 플랫폼은 실시간 모니터링, 채굴 활동에 대한 투명한 보고, 사용자가 지정한 암호화폐 지갑에 정기적인 지급을 제공하는 등 원활한 경험을 제공한다. 

해피마이너는 클라우드 마이닝 서비스에서 다른 플랫폼과 차별화되되며, 그 중 한 가지 핵심 요소는 탁월한 수익 패키지이다. 저희는 사용자마다 니즈와 투자 목표가 다르다는 것을 이해한다. 그렇기 때문에 다양한 선호도에 맞는 다양한 패키지를 제공한다. 각 패키지의 차별화 요소를 자세히 살펴보자.

△무료 기본 채굴: 클라우드 마이닝에 입문하고자 하는 분들에게 적합한 이 패키지는 단돈 10달러로 하루 동안 유효하다. 10.8달러의 고정 수익으로 위험 부담 없이 채굴의 세계를 탐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비트코인 채굴: 가격은 100달러이며 3일 동안 유효한 이 패키지는 확실한 투자 수익을 제공한다. 104.5달러의 고정 수익으로 채굴 경험이 조금 더 있는 사용자에게 적합하다.

△라이트코인 채굴: 라이트코인 애호가를 위해 특별히 설계된 이 패키지의 가격은 500달러이며 7일 동안 유효하다. 563 달러의 고정 수익으로 점점 인기가 상승하는 라이트코인의 인기를 수익화할 기회를 제공한다.


△비트코인캐시(BitcoinCash) 채굴:  비트코인캐시의 인기가 치솟고 있는 가운데, 비트코인캐시 채굴 패키지는 흥미로운 투자 기회를 제공한다. 가격은 1,200달러로 15일 동안 유효하며, 1,545달러의 고정 수익을 약속하고 비트코인캐시 성공의 물결을 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도지코인 채굴: 좀 더 긴 채굴 기간을 원하는 분들을 위해 설계된 이 패키지의 가격은 3,000달러이며 30일 동안 유효하다. 4,890달러의 고정 수익으로 한 달 동안 수익을 극대화할 수 있는 매력적인 옵션이다.

△파일코인(Filecoin) 마이닝: 파일코인 마이닝 패키지는 장기 투자를 원하는 파일코인 애호가를 위한 맞춤형 패키지이다. 가격은 9,600달러로 90일 동안 유효하며, 2만 9644달러의 고정 수익을 제공하여 헌신적인 채굴자에게 상당한 수익 잠재력을 제공한다.

또한 해피마이너는 사용자의 보안과 만족도를 우선시한다. 그리고 사용자의 자금과 개인 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고급 보안 조치를 취하고 암호화 프로토콜을 사용한다. 또한 해피마이너는 고객에게 누구와도 공유할 수 있는 고유한 추천 링크를 제공한다. 고객은 해피마이너 사용을 시작하도록 다른 사람을 초대할 수 있다. 추천 링크를 사용하여 등록하는 모든 신규 사용자는 평생 추천 고객이 된다. 추천인은 추천받은 고객이 구매할 때마다 최대 4.5%의 추천 보상을 받을 수 있으며, 추천 보상은 구매가 확정된 후 계정 잔액에 추가된다.

◆해피마이너
해피마이너는 2018년에 미국에서 설립된 허가된 클라우드 마이닝 기업이다. 다른 해시 제공 인증 업체와 마찬가지로 해피마이너 역시 전문 비트코인 채굴 장비로 구성된 대규모 기술 단지가 있는 산업 시설을 소유하고 있다. 데이터 센터는 아이슬란드, 노르웨이, 캐나다에 있다. 현재 전 세계 280만 명 이상의 고객이 해피마이너에서 암호화폐를 채굴하고 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