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8:57 (금)

해피마이너(HappyMiner), 쉽고 신뢰할 수 있는 클라우드 마이닝 서비스 '주목'
상태바
해피마이너(HappyMiner), 쉽고 신뢰할 수 있는 클라우드 마이닝 서비스 '주목'
  • 편집팀
  • 승인 2023.05.02 16:5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편집팀] 최근 클라우드 마이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막대한 투자가 필요하고 높은 지출을 수반하는 리소스 집약적인 프로세스인 하드웨어 마이닝에 대해서는 알고 있지만 클라우드 마이닝에 대해서는 많이 알려지지 않았다.

클라우드 마이닝 서비스는 인프라를 소유 및 운영하며 해시레이트를 사용자에게 빌려주는 서비스다. 예를들면 사용자는 데이터 센터라고 불리는 대규모 산업 단지에 설치된 채굴장을 소유한 회사로부터 해시 비율을 임대하는 방식으로 클라우드 마이닝 계약에 투자할 수 있다. 

2018년에 설립된 해피마이너(HappyMiner)는 클라우드 마이닝 플랫폼이며, 미국에서 등록 및 라이선스를 취득한 회사이다. 비트코인 클라우드 마이닝은 전 세계 대부분의 국가에서 완전히 합법이며, 암호화폐 채굴에 투자하기 전에 관할 지역의 국내법을 확인해야 한다. 또, 클라우드 마이닝 계약에 대한 투자의 안전성을 기억하는 것도 중요하다.

HappyMiner와 같이 라이선스를 취득한 회사는 신뢰할 수 있는 해시 마이닝 제공업체를 이용하면 안심할 수 있지만, 스캠 웹사이트는 쉽게 고객의 돈을 편취할 수 있다. 따라서 항상 합법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비트코인 채굴 회사와만 거래해야 한다. HappyMiner는 3개의 데이터 센터를 보유하고 있지만, 다른 스캠 프로젝트는 일반적으로 물리적 채굴 시설을 보유하지 않으며 대부분의 경우 피라미드 또는 폰지 사기를 사용한다. 

$10, $100, $1200, $6400 패키지는 HappyMiner가 제공하는 패키지 중 일부이며, 각 패키지는 서로 다른 ROI와 계약 기간을 제공한다. 수익금은 매일 지급되며 수익은 고정되어 있다. 해피마이너는 계약 기간 이후에도 자금을 인출하거나 계속 투자할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한다. 또한, HappyMiner는 사용자가 수익을 얻기 위해 매일 구매할 수 있는 무료 패키지를 제공한다. 100달러를 벌면 전체 잔액을 인출할 수 있다. 

해피마이너에서 클라우드 마이닝의 수익성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을 위해 계약은 하루 기간 동안 10달러부터 시작하며, 10달러 + 0.8달러(일일 수익률 8%)의 고정 수익률을 제공한다. 장기 계약은 더 높은 일일 수익률을 제공하며, 60일 계약은 $6,400 + $8,880 (일일 수익률 2.31%)의 고정 수익을 제공한다.

첫 비트코인을 벌기 위해서는 HappyMiner 플랫폼에 가입하고 계정을 개설해야 한다. 등록하고 인증을 받은 후 첫 번째 클라우드 마이닝 계약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기만 하면 된다. 등록 절차는 암호화폐 클라우드 마이닝 서비스가 처음이더라도 어렵지 않다. 

모든 HappyMiner 고객에게는 고유한 추천 링크가 있으며, 이 링크는 누구와도 공유할 수 있다. HappyMiner 사용을 시작하도록 초대하고 싶다면 추천 링크를 사용해 등록하는 모든 신규 사용자는 평생 추천인이 됩니다. 또, 추천인은 추천인이 구매할 때마다 최대 4.5%의 추천인 보상을 받을 수 있으며, 추천인 보상은 구매가 확정된 후 계정 잔액에 추가된다. 마이닝 프로세스는 패키지를 구매하면 즉시 자동으로 시작되며, 계약 구매 후 다음 날 첫 채굴 자금을 확인할 수 있다.

해피마이너(HappyMiner)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클라우드 마이닝 요금제를 구매하려면 웹사이트 링크를 클릭하여 확인할 수 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