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8:57 (금)

캐셔레스트, 신규 거래자 위한 '이용자 가이드 영상' 공개 
상태바
캐셔레스트, 신규 거래자 위한 '이용자 가이드 영상' 공개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3.04.14 09:4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캐셔레스트(Cashierest)
이미지=캐셔레스트(Cashierest)

[블록체인투데이 장명관 기자] 가상자산 거래소 캐셔레스트(Cashierest) 운영사 뉴링크(대표 박원준, 이하 캐셔레스트)가 가상자산을 처음 거래하는 신규 및 초보 거래자를 위한 이용자 가이드 영상을 공개했다고 14일 밝혔다.

캐셔레스트가 공개한 이용자 가이드 영상은 신규 및 초보 거래자가 반드시 준수해야 하는 사항을 명시하고 가상자산 거래 방법에 대한 A to Z까지 관련 정보를 알기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제작한 콘텐츠이다. 

해당 영상은 △회원가입/고객확인제도 이행 방법 안내 △가상자산 입금 방법 안내 △가상자산 거래 방법 안내 △공지사항 확인 방법 안내 △1:1 문의하기 △비회원 문의 방법 안내 등으로 구성됐으며 지속적으로 추가 보완할 예정이다.

특히 효율적으로 고객문의에 대응하고자 신규 및 초보 거래 이용자 관점에서 자주 하는 질문을 선정해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도록 안내하는 내용을 담았다. 신규 및 초보 거래자를 위한 이용자 가이드 영상은 캐셔레스트 공식 유튜브 및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캐셔레스트 운영사 뉴링크는 지난 2017년 설립됐으며 7년 보안 무사고를 이어가고 있는 만큼 ISMS 인증 획득에 이어 2차 사후심사 통과, FDS(이상금융거래탐지 시스템) 구축, 자금세탁방지(AML) 구축 및 고도화 완료, 가상자산사업자(VASP) 인가 획득 등을 바탕으로 모든 고객이 안심하고 안전하게 투자할 수 있는 거래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박원준 캐셔레스트 대표는 “안전한 가상자산 거래 환경 조성을 위해 이용자 보호 및 편의에 초점을 맞춘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업데이트할 예정이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혁신적인 서비스를 지속 확대해 사용자 경험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설명했다.

한편, 캐셔레스트 고객센터는 고객 맞춤형 상담 시스템을 바탕으로 핵심적인 거래 서비스를 지원하며 신속한 상담 처리를 위해 1:1 문의는 24시간, 콜센터 운영은 평일 오전 10시부터 저녁 7시까지 운영 중이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