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9:40 (목)

비트페이, 올해 12억 달러 비트코인 결제 처리
상태바
비트페이, 올해 12억 달러 비트코인 결제 처리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18.08.03 14:5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 비트코인 뉴스> ⓒ블록체인투데이

비트페이의 COO인 쏘니 싱어 (Sonny Singh)는 최근 결제수단으로서 비트코인의 효율성을 증명했다. 싱어는 비트코인은 전 세계에서 투기 및 거래의 수단으로서 보다 더 많은 사용처에 쓰이고 있다. 비트페이는 201812억 달러 가치의 비트코인 결제를 처리했다.”고 설명했다.
?

비트코인이 버블인지 상관없어
?

비트페이의 쏘니 싱어는 비트코인이 결제 수단으로서 가치가 있다고 설명했다.
?

싱어는 비트코인이 실제 가치가 있다. 사람들은 와 비트코인 가격이 떨어졌어. 버블인가 봐라고 말한다. 하지만 비트페이는 비트코인 가격이 떨어지든지 아닌지 상관이 없다.”고 덧붙였다.
?


?

비트페이의 COO중요한 점은 비트코인이 실제 전 세계에서 투기 및 거래 이상의 의미로 사용되고 있다는 점이다. 비트페이는 12억 달러 가치의 비트코인 결제를 실행했다.”고 언급했다.
?

비트코인 수용위해 교육이 필요
?

비트페이의 싱어가 비트코인이 결제 수단으로서 작용하고 있다고 믿으면서도 암호화폐가 수용되기 위해 교육이 더욱 필요하다고 역설했다.
?

싱어는 미국에서 대부분의 사람들은 신용카드나 온라인 이체 등을 한다. 하지만 QR 코드 등을 통해서 결제를 하면 더 쉽고 안전하다. 신용카드 숫자를 노출하지 않아도 되기 때문이다. 미국 상인들은 비트코인으로 결제를 하면서 돈을 절약한다. 거래 수수료가 1%도 안 되기 때문이다. 신용카드는 수수료가 4%가 넘는다. 사람들은 이것을 모른다. 따라서 비트코인 관련 교육이 필요한 것이다.”라고 설명했다.
?

싱어는 미국의 암호화폐 유저들은 비트코인 사용보다 투기를 우려하고 있다고 언급했다.
?

▲<사진출처: 비트코인 뉴스> ⓒ블록체인투데이

비트페이의 주요 시장, 아시아
비트페이의 싱어는 아시아 회사가 비트페이의 주요 시장이라고 설명했다. 싱어는 비트페이 및 비트코인에게 아시아 시장은 전반적으로 아주 큰 시장이다. 앞으로 오랜 기간 동안 그럴 것이다. 거래 뿐 아니라 비즈니스 상에서도 그럴 것이다.”라며 은행 서비스를 통해 100만 달러를 결제를 한다고 가정해보자. 결제를 위해 3일에서 5일 정도 소요된다. 수수료도 3%에서 4%나 된다. 우리는 이 모든 것을 비트코인을 통해 1%의 수수료로 하루 만에 결제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

싱어는 비트코인이 몇 년 안에 주요 상품이 될 것이며 시간이 걸릴 뿐이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