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1:28 (금)

SEC, 블록체인 회사의 주식 판매와 관련 있는 거래자 소송에 합의
상태바
SEC, 블록체인 회사의 주식 판매와 관련 있는 거래자 소송에 합의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18.07.11 18:1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출처: 코인데스크) ⓒ블록체인투데이


미국 증권 거래위원회(SEC)
의 보도에 따르면, SEC는 보상 청구된 블록 체인 회사의 주식 매각을 통해 불법적으로 이익을 얻은 혐의에 대해 두 명의 네바다(Nevada)주의 남성들과 합의했다.

7 월 2 일 처음 SEC는 TJ 제스키(Jesky) 변호사와 그의 법률 사무소의 비즈니스 업무 매니저인 마크 데스테파노(Mark DeStefano)가 2017 년 12 월 26 일에서 1 월 5 일 사이에 홍콩에 본사를 둔 UBI 블록체인 인터넷(Blockchain Internet) 주식을 판매함으로써 약 140 만 달러를 벌어 들였다고 주장했다.

코인데스크가 그 당시에 보도한 것처럼, 전하는 바에 따르면 등록 계출서에 명시된 바와 같이 주식은 3.70 달러의 고정 가격으로 판매 될 예정이었지만 네바다주의 두 명의 남성은 72,000 개의 제한 주식을 21.12달러에서 50달러에 팔았다.

급격한 가격 상승을 포함하여 그 회사의 공개 서류 및 그 주식 주변의 비정상적인 시장 활동에 관한 문제들로 인해 UBI 블록체인의 주식 매매는1 월 5 일 SEC가 거래 활동을 중지시킴에 따라 중단되었다.

제스키와 데스테파노는 SEC가 제기한 혐의를 “인정하거나 부인하지 않고” 추정된 불법 소득으로 140 만 달러와 민사상 벌금 188,682 달러를 반환함으로써 뉴욕 지방 법원에서 이 사건을 해결하기로 합의했다. 그들은 또한 미래의 주식 거래에 대해서 "영구적인 금지 명령을 받는"것에 동의했다.


SEC 고시에 따르면 이 조사는 아직 진행 중이다.


#미국 증권 거래위원회, 블록체인 회사, UBI 블록체인, 주식 매각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