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5:06 (금)

블록체인, 링크드인 보고서에서 상위 10위 기술로 선정돼
상태바
블록체인, 링크드인 보고서에서 상위 10위 기술로 선정돼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19.06.19 18:4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 기술, 주류 수용으로 한 걸음 더 나아가고 있어

[블록체인투데이 안혜정 기자] 블록체인이 아태 지역에서 주요 직원 기술 중 상위 10위 안에 들었다고 소셜 네트워크 링크드인이 새로운 보고서를 통해 6월 소식을 전했다. 정기적으로 발행하는 기술의 미래(The Future of Skills)의 2019년 APAC 버전에서 블록체인이 향후 몇 년 안에 직원들이 필요로 하는 기술 중 하나로 꼽힌 것이다.

더 자세히 말하면 분산되고 탈중앙화된 공공 렛저를 설치하고 관리하는 것은 매우 유용한 기술이며 다른 분야에는 법 준수 및 인공지능이 있었다. 두 분야 모두 블록체인 산업과 큰 연관이 있다.

암호화폐 언론매체 코인텔레그래프가 보도한바와 같이 블록체인과 블록체인 산업 기업들은 링크드인을 일하기 바람직한 기업이라고 묘사한다. 4월 미국 암호화폐 거래소 코인베이스는 2019년 상위 기업으로 선정된 기업들 중 유일한 암호화폐 회사였다.

최근 APAC 내에서 블록체인은 싱가포르, 홍콩 그리고 한국 등과 같은 국가에서 가장 주목받는 기술 중 하나이다. 해외 기업들은 앱을 개발하기 위해 이 세 나라로 모여들고 있으며 정부는 기술을 정식으로 이행하기 위해 노력 중에 있다. 예를 들어 싱가포르는 국가 수준의 계획 Ubin을 시작했다. Ubin은 2020년까지 블록체인 서비스를 주류로 수용하게 하는 것에 목적을 두고 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