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8:57 (금)

MSUC, POLYCLUB과 업무협약 체결… 기념 이벤트도 진행
상태바
MSUC, POLYCLUB과 업무협약 체결… 기념 이벤트도 진행
  • 김재민 기자
  • 승인 2022.12.05 13:2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김재민 기자] 이더리움상에 PFP형태로 10,000개 한정판 NFT로 발행된 Mad Skull Universe Club(이하 MSUC) 프로젝트는 MSUC 홀더 커뮤니티 강화를 위해 글로벌 라이프 스타일 클럽을 지향하는 POLYCLUB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폴리트립스(POLYTRIPS)는 폴리클럽의 여행상품 브랜드이며 가이드여행, 크루즈여행, 호텔페키지, 로컬액티비티 등 다양한 여행 상품을 개발하여 MSUC 홀더들에게 제공한다.

폴리클럽은 홍콩에 TOURTOLOVE Ltd라는 여행상품개발 전문팀을 보유하고 있으며 20년 이상의 여행업 경력, 15,000개 이상의 단체 여행 큐레이션, 전세계 120개 이상의 도시에서 그룹투어 제공, 전세계 100만 명 이상의 여행자를 위한 서비스를 제공해 왔다.
 

폴리클럽 제휴호텔
폴리클럽 제휴 크루즈선사

특히, 앞으로 MSUC 홀더 커뮤니티가 필요로 하는 국내외에서 MSUC를 위한 맞춤 여행 패키지를 제공할 예정이어서 개인과 기업 MSUC홀더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폴리트립스는 홍콩 디즈니랜드 여행 이벤트, 말레이시아 테마파크 이벤트, 북유럽 크루즈 여행, 마카오 회의 & 여행, 마카오 야간파티, 두바이 크루즈 여행 등 다양한 여행 상품 페키지를 진행했으며 앞으로 블록체인관련 컨벤션과 투어 및 크루즈 패키지 상품을 MSUC 홀더 및 국내 블록체인 업계 대상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NFT 프로젝트 MSUC(Mad Skull Universe)

또한, MSUC 홀더들이 일반인, 개인기업, 법인, 단체, 예술인 등 다양하게 확장되고 있고 MZ세대 부터 중장년 및 실버세대까지 넓어지고 있어 홀더들의 취향과 나이에 따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여행 상품들을 MSUC와 폴리트립스는 함께 기획하여 선보일 예정이다.

가성비 높은 세미 패키지여행, 호캉스, 리캉스를 위한 세미 자유여행, 개인 및 기업이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당일 또는 1박 프로그램, 각종 모임, 와인파티, 아트페어, 호텔그랜드파티, 승마체험, 골프 등 국내외에서 즐길 수 있는 로컬액티비티형 여행, 참여봉사여행, 기업과 단체를 위한 인센티브 맞춤전용여행, Silversea, Royal Caribbean, Norwegian 등 전세계 모든 크루즈를 일반여행사보다 현저히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는 폴리크루즈 상품 등을 MSUC 홀더와 커뮤니티에 제공할 예정이다.
 

양사는 제휴 기념 이벤트로 MSUC NFT 프로젝트를 담당하고 있는 주)NFTNARA를 통해 가입하는 회원에 대해 한시적으로 VIP회원 체험권을 1개월간 제공하며 약 70$(약10만원 상당) 할인쿠폰과 VIP회원 가입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혜택은 이벤트 기간 중 폴리트립스 가입을 통해 받을 수 있다.

kjm@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