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1:28 (금)

BKEX, '스폴라 패스 시리즈' 블라인드 박스 이벤트 완료
상태바
BKEX, '스폴라 패스 시리즈' 블라인드 박스 이벤트 완료
  • 한지혜 기자
  • 승인 2022.11.10 11:0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일 BKEX 거래소가 암호화폐 분석 플랫폼 코인마켓캡에서 거래소 순위 18위를 기록하고 있다.

[블록체인투데이 한지혜 기자] 디지털 자산 거래 플랫폼 비케이엑스(BKEX)가 '스폴라 패스(Spola PASS) 시리즈 블라인드 박스' 이벤트를 완료했다고 10일 밝혔다.

최신 공지에 따르면 BKEX와 스폴라 랩스(Spola Labs)팀은 지난 5일 오후 4시부터 8일 오후 4시(UTC+8)까지 'Spola PASS 시리즈 블라인드 박스' 이벤트를 개최했다.

1,000 유닛 한정으로 진행된 이번 이벤트의 블라인드 박스 1개 가격은 0.08 ETH였으며, 사용자가 앱 기능존을 통해 블라인드 박스 페이지에 접속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Spola PASS는 여러 개의 희소성 등급으로 구성되어 있다. 희소성 순서는 플래티넘, 골드, 실버, 브론즈 순이다.

블라인드 박스에는 NFT 외에도 서명된 유니폼, 티켓 및 SPO 에어드롭이 포함됐다. Spola PASS는 실용적인 NFT 모음으로, Spola Labs 생태계에 고유한 디지털 인물 사진과 주요 PASS가 있다. 보유자에게는 IRL을 지급한다.

프로젝트 팀은 Spola PASS를 프로젝트 여정의 티켓으로 정했다. 선수 개발, 축구 경제 및 브랜드 파트너십 이벤트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등급은 OG-플래티넘, OG-골드, OG-실버, OG-브론즈 등 4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hjh@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